2024-04-16 19:08 (화)
코카콜라 리본패키지 “당기면 가까워져요”
코카콜라 리본패키지 “당기면 가까워져요”
  • 이병영 기자
  • 승인 2017.01.16 2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0년 동안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가 ‘보검 매직’의 주인공이자 2017년 코카-콜라의 새해 캠페인 “당기면 가까워져요!”의 모델인 박보검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지면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 지면 광고는 ‘코카-콜라 리본 한정판 패키지’ 라벨의 끈을 당겨 코카-콜라 리본을 완성하면 사랑하는 사람과 더 가까워진다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새해 한정판인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를 들고 등장한 박보검은 니트를 입은 채 포근하고 훈훈한 매력으로 따뜻한 감성을 전달하는 한편, 셔츠를 입은 젠틀하고 깔끔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박보검은 특유의 보조개 미소와 장난스런 표정, 사랑하는 사람에게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를 선물하며 설레는 표정 등을 연출해 짜릿한 매력을 전했다.

 박보검은 촬영 중 ‘코카-콜라 리본 한정판 패키지’를 활용해 특유의 ‘꽃 받침’ 포즈를 선보이는 한편, ‘보검 리본’을 외치며 패키지에서 리본을 떼내 스스로 선물로 변신하는 포즈를 취해 스태프들의 웃음을 자아내는 등 촬영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벌써 팬들 사이에 ‘박 코-크’라는 별명이 생길 만큼 박보검이 이번 캠페인의 따뜻한 감성과 짜릿한 경험을 잘 전달하고 있다”며 “박보검이 ‘보검 리본’을 외치며 주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준 것처럼 소비자들 역시 새해 한정판인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를 통해 유쾌하고 따뜻한 경험을 공유하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한층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30년간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올해 첫 번째 캠페인인 “당기면 가까워져요!” 캠페인을 론칭했다. 이번 “당기면 가까워져요!” 캠페인은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를 매개체로 소비자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더 가까워질 수 있길 바라는 의도에서 기획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