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1 07:11 (금)
“동호인 화합ㆍ건강 증진 우선 협회 이끌 것”
“동호인 화합ㆍ건강 증진 우선 협회 이끌 것”
  • 김현철 기자
  • 승인 2016.11.28 2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김해배드민턴협회 이상종 초대 회장 취임
▲ 통합 김해시배드민턴협회 이상종(왼쪽) 초대회장이 취임식에서 협회기를 힘차게 흔들고 있다.
 김해시배드민턴협회 통합초대회장에 이상종(49) 전 김해시광고협회 김해지회장이 취임했다.

 김해시배드민턴협회는 김해 메르시앙 웨딩홀에서 도내 19개 시ㆍ군 배드민턴협회장, 김해시 50개 단위클럽 회장과 동호인 등 약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통합초대회장 취임식과 이임식 행사를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신임 이상종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역 내 50개 클럽 1만여 명 동호인들의 화합과 건강 증진 최우선으로 협회를 이끌어 가겠다”며 “배드민턴 운동을 통한 범국민생활체육의 보급 확산과 생활체육 저변확대를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지난 4년 동안 연합회의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전임 김주식 회장의 뒤를 이어 통합배드민턴협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올해 계획 중인 배드민턴대회도 임원과 지역 내 회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노력한다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각 계층간 원활한 의사소통을 통해 개선할 부분을 고쳐나가고 이를 위한 제도적 행정을 추진해 화합할 수 있는 협회를 구성해 나가겠다”고 강한 의지를 피력했다.

 배드민턴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가지고 있는 이 신임회장은 지역에서 배드민턴 활성화를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는 배드민턴 광으로 통한다.

 그는 해마다 시장배, 협회장기대회, 자체 대회, 클럽대항전 대회를 주관 진행하는 한편, 경남 대회 및 전국 대회 등 대외지원 사업에도 적극 참여, 체육의 발전을 견인해왔다.

 이 신임 회장은 김해시광고협회 김해시지부장, 김해시생활체육회 이사, 회장을 역임하며 2016년 초대 통합 김해시배드민턴협회장으로서 앞으로 4년간 협회를 이끌어 가게 된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김주식 이임회장은 지난 4년간 연합회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애써준 감사의 재직기념패를 전달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