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9:31 (목)
경남은행 ‘투유 앱’ 회원 급증
경남은행 ‘투유 앱’ 회원 급증
  • 류한열 기자
  • 승인 2016.11.17 2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열흘 3천500명 금융거래 편리성 높아
▲ BNK경남은행은 미래채널시스템 오픈에 맞춰 지난 7일 선보인 ‘투유금융센터 앱(APP)’이 출시 열흘 만에 회원가입 3천500건을 넘어섰다.
 BNK경남은행이 지난 7일 선보인 ‘투유금융센터 앱(APP)’을 이용하는 회원이 가파르게 늘고 있다. 17일 경남은행에 따르면 미래채널 시스템 오픈에 맞춰 지난 7일 선보인 앱이 출시 열흘 만에 회원가입 3천500건을 넘었다.

 금융서비스 관련 앱으로서는 이례적인 가입 숫자로 스마트폰 사용자 욕구와 기대치를 충족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투유금융센터 앱은 기능 중심 간편 메뉴에 단순한 디자인이 적용돼 손쉽고 빠르게 각종 금융거래를 할 수 있다.

 특히 몇 번의 터치만으로 조회ㆍ예금ㆍ이체ㆍ전화번호이체ㆍ대출ㆍ고객센터 등 주요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하충수 스마트금융부장은 “모바일 전용 플랫폼인 투유금융센터 앱은 계좌와 신분증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비대면계좌개설이 가능하고 공인인증서 인증 없이도 간편하게 이체가 가능하다”며 “전용 여수 신상품이 있어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아도 예ㆍ적금상품과 대출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하 부장은 이어 “다양한 금융정보와 입출금 내역을 제공하고 더치페이ㆍ대화ㆍ일정관리 등 기능을 탑재한 투유알림센터도 조만간 출시예정이며 핀테크 기술을 접목한 대고객서비스 제공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