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40 (금)
고성군민 행복하고 살맛나게 해야죠
고성군민 행복하고 살맛나게 해야죠
  • 이대형 기자
  • 승인 2016.10.05 2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평호 군수 ‘청년대상’ 수상 경남ㆍ울산지구 청년회의소
▲ 최평호 고성군수가 2016년 경남ㆍ울산지구 청년회의소 ‘청년대상’을 수상했다.
 최평호 고성군수가 2016년 경남ㆍ울산지구 청년회의소(지구회장 김성태) ‘청년대상’을 수상했다.

 5일 고성군에 따르면 최 군수는 최근 함양군 상림공원에서 개최된 제46차 경남ㆍ울산 지구 청년회의소 회원 대회에서 지역 사회발전을 위해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역사회 개발 부문 청년대상을 수상했다.

 청년대상은 각 분야별 우수한 실적이나 공로가 있는 기관단체장을 대상으로 경남ㆍ울산지구 청년회의소가 매년 시상해오고 있는 상이다.

 최 군수는 고성군의 역점 사업인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성공적 개최, 고성하이화력발전소 건설, 마을 정비형 공공주택 사업 추진, 행복주택 건립 추진을 비롯해 규제개혁 평가 대통령 표창, 청소년 방과 후 아카데미 사업 평가 최우수, 아동여성안전 지역 연대 최우수를 수상하는 등 다방면에 걸쳐 고성군의 발전에 기여해왔다.

 아울러 여름휴가를 반납한 채 지역 내 무더위 쉼터 18곳과 용수 공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장 30여 곳을 직접 찾아 신속한 사업 추진을 지시하고 각 읍ㆍ면 별로 이동집무실을 운영해 군민의 의견을 현장에서 청취하는 등 ‘행복한 군민, 살맛나는 고성’ 건설을 위한 업무 추진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