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7:42 (목)
소통과 힐링의 통합방위 한마당
소통과 힐링의 통합방위 한마당
  • 음옥배 기자
  • 승인 2016.09.25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군 39사단 돝섬 어울림축제
▲ 육군 제39보병사단은 지난 23일 창원시 마산합포구에 있는 돝섬에서 경남지역 시장, 구청장, 군수와 읍ㆍ면 동장, 예비군 지휘관들이 함께하는 제3회 관ㆍ군 어울림 한마당 축제를 열었다.
 육군 제39보병사단은 지난 23일 창원시 마산합포구에 있는 돝섬에서 경남지역 시장, 구청장, 군수와 읍ㆍ면 동장, 예비군 지휘관들이 함께하는 제3회 관ㆍ군 어울림 한마당 축제를 열었다.

 경남지역의 관ㆍ군이 더욱더 하나 돼 상호 이해의 폭을 넓히고 화합 단결을 통해 국가안보와 통합방위태세를 확고히 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행사에는 허성곤 김해시장, 박일호 밀양시장, 김충식 창녕군수 등 지자체장들과 통영시 산양읍장 등 270여 명의 읍ㆍ면 동장, 경남지역 예비군지휘관 등 총 650여 명이 참석해 화합을 다졌다.

 이날 행사는 만남의 장, 힐링 소통의 장, 화합ㆍ단결의 장 등 총 3개의 테마로 나눠 진행됐는데 다양한 공연과 함께 단체줄넘기, 줄다리기 등의 체육행사도 열려 뜨거운 열기가 돝섬을 후끈 달궜다.

 문병호 39사단장은 “북한의 5차 핵실험 도발 등 끊임없이 이어지는 도발로 인해 우리나라의 안보상황이 매우 긴박하게 돌아가고 있다”며 “이런 중차대한 시기에 안보 공감대를 같이하고 관ㆍ군이 하나 되는 매우 의미 있는 자리를 갖게 돼 매우 기쁘다”고 인사말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