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1:50 (목)
외국인관광객 유치 본격화
외국인관광객 유치 본격화
  • 오태영 기자
  • 승인 2016.08.25 2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시, 인바운드 협약
▲ 창원시와 국내 최대규모의 인바운드 전문여행사인 (주)유에스 여행이 관광분야에 상호협력하는 협약식을 맺었다.
 창원시와 국내 최대규모의 인바운드 전문여행사인 ㈜유에스 여행이 관광분야에 상호협력하는 협약식을 맺었다.

 안상수 창원시장과 황두연 ㈜유에스 여행 대표이사는 25일 시청 시정회의실에서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협력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에 따라 ㈜유에스 여행은 창원시를 연계한 관광상품을 개발해 마케팅에 나서고 창원시는 유에스 여행이 원활하게 외국관광객을 유치할 수 있도록 인센티브와 행정적 지원을 하게 된다.

 ㈜유에스 여행은 지난 1977년도에 설립해 7개 해외지사, 470개 협력 대리점을 운영하는 국내 대표적 인바운드 전문여행사로 연 2만 5천명 이상의 외국인 관광객을 국내로 유치해 오고 있다.

 서울대병원 의료관광객 유치 전담 여행사, 경상북도 외국인관광객 유치 전담 여행사이자 문광부 지정 구미주 관광객 유치 최우수 업체로 선정된 바 있다.

 황두연 대표이사는 현재 글로벌 의료서비스조합 부회장, 서울시 의료관광객 유치 자문위원을 맡고 있으며 대학병원, 대학, 호텔 등 30여 곳에 한국관광 및 의료관광 강의를 나가고 있어 창원시가 추진하고 있는 의료관광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창원시는 이번 협약 체결을 계기로 진해군항제, 마산가고파국화축제를 해외 관광상품으로 개발해 글로벌 마케팅에 나설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