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6:41 (금)
고성여중, ‘창의력 어벤져스(창어)’ 팀 대한민국창의력챔피언대회 전국 진출
고성여중, ‘창의력 어벤져스(창어)’ 팀 대한민국창의력챔피언대회 전국 진출
  • 경남교육청
  • 승인 2016.07.23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여자중학교(교장 박구수)‘창의력 어벤져스(창어)’팀(지도교사 이명희)은 2016. 경남 학생 창의력챔피언대회에 출전하여 금상을 수상, 전국대회 출전권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뤘다.

지난 11일 경남과학교육원에서 열린 2016 경남 학생 창의력챔피언대회는 1차 서류심사를 거쳐 총 35팀을 선발하고, 이후 총 35팀의 표현과제 공연 및 즉석과제 심사를 통해 금상 팀을 선발해 전국대회에 출전시키는 형식으로 이루어졌다.

고성여자중학교 ‘창의력 어벤져스(창어)’팀은 평소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 미래의 차원을 이용한 뫼비우스의 띠를 소재로 창작 공연을 하였다. 지도교사 이명희는 “ 학생들과 한 마음이 되어 대회를 준비하는 동안, 아이들의 창의력과 표현력이 쑥쑥 향상되는 것을 보며 보람을 느꼈으며, 평소 관심을 가졌던 뫼비우스의 띠를 알릴 수 있는 공연이어서 뜻 깊었다.”고 전했으며, 또한, 팀장 박혜림 학생은 “ 평상시 관심 분야에 친구들, 선생님과 항상 함께 즐기는 마음으로 준비해서 좋은 결과를 얻어 행복하다.”고 전했다.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대한민국창의력챔피언대회는 전국에서 선발된 팀들이 겨루는 대회인 만큼 최선을 다해서 자신의 능력들을 발휘하는 소중한 경험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