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0:36 (토)
“가야 역사 탐방 시원하게 즐기세요”
“가야 역사 탐방 시원하게 즐기세요”
  • 김용구 기자
  • 승인 2016.07.06 2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가야테마파크 쿨섬머 페스티벌
▲ 김해가야테마파크가 다음 달 31일까지 ‘쿨섬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김해가야테마파크가 다채로운 이벤트로 여름축제를 마련해 입장객을 맞는다.

 김해가야테마파크는 다음달 31일까지 2016 여름축제 ‘쿨섬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시원한 물놀이 시설과 여름 테마 존이 설치ㆍ운영되고, 개장 1주년 축하 이벤트와 야간 빛축제도 시작된다.

 삼복극복 이벤트와 광복 71주년 기념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져, ‘60일간의 여름일주’라는 부제처럼 7, 8월 여름 내내 시원하고 풍성한 프로그램이 쭉 이어진다.

◇시원하게 첨벙첨벙, 물놀이 시설

 먼저 물놀이 시설을 선보여 꾸준한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가야무사어드벤처 내 물놀이시설과 바닥분수 등으로 하루 종일 시원하고 저렴하게 여름을 만끽할 수 있다. 정문 기마광장에는 페달보트와 워터롤러등 신기하고 재밌는 수상레포츠가 마련돼 있다.

 어드벤처 입장객은 무료로 물놀이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수상레포츠는 기종 2개를 즐기는데 1만 원이면 충분하다.

 또한 쿨존과 아쿠아로드를 조성, 공원 곳곳을 쾌적함과 시원함으로 무장했다.

◇개장 1주년 기념 ‘하이파이브(Hi-Five) 데이’

 오는 17일 개장 1주년을 고객과 함께 축하하는 테마파크 첫돌 잔치가 열린다. 이날 입장고객 1천명에게 기념 배지를 증정하고, 종일 취타대의 축하공연이 펼쳐지며, 마술, 마임, 저글링 등의 퍼포먼스가 고객들과 함께 어우러져 신나게 꾸며질 예정이다.

 저녁에는 불꽃축제도 펼쳐져 1주년의 축하와 본격적인 빛축제 오픈을 알린다.

◇야간 빛축제 하이라이트 월드 오픈

 ‘화려한 빛의 선율’이라는 메인테마 안에 태고의 빛, 가야의 빛, 영원의 빛 등 세 개의 소주제로 구성, 100만 여 개의 조명이 17만 9천㎡ 공원전역에 장관을 연출한다. 모든 관람객 층이 즐길 수 있는 7개의 테마별 공간과 빛 터널, 빛의 가든, 빛의 호수, 빛 동물원 등의 경관조명이 빛을 발한다.

 또 김해가야테마파크의 랜드마크인 태극전과 철광산 공연장에서 펼쳐지는 2개의 미디어파사드 쇼가 환상적인 야경을 선보이며 야간관람을 극대화 한다.

 또한 오는 15일부터 다음 달 15일은 23시까지 연장영업을 실시해 빛축제를 여유롭게 즐기고 무더위와 열대야를 시원하게 극복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복날, 광복절 등 데이이벤트 풍성

 복날에는 지난해 반응이 뜨거웠던 특별한 복달임, ‘삼복극복, 숨은 수박을 찾아라!’ 이벤트를 더욱 업그레이드해 진행한다.

 초복을 앞둔 오는 16~17일, 중복 30~31일, 여름의 막바지인 말복 다음 달 13~ 15일까지 총 7번에 걸쳐 진행된다.

 삼복극복 이벤트는 여름 피서에 빠질 수 없는 수박과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보물찾기를 결합했다.

 공원 곳곳을 둘러보다 수박모양 스티커를 찾아오는 고객에게 수박맛 아이스 바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