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0:19 (목)
진주 주거명작 ‘평거 스카이팰리스’
진주 주거명작 ‘평거 스카이팰리스’
  • 이대근 기자
  • 승인 2016.06.16 2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견본주택 오픈 평거동 중심지 위치 총 339세대 공급
 SM(주) 우방이 17일 견본주택을 열고 두 번째 주거명작 ‘진주 평거 스카이팰리스’ 공급을 시작한다.

 ‘평거 스카이팰리스’는 진주의 강남으로 손꼽히는 평거동(139-5번지 일대)의 중심에 위치해 있다.

 특히 기존 ‘아이유쉘’ 브랜드보다 그레이드가 높은 최고급 브랜드 ‘스카이팰리스’를 적용해 기대감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

 국가소비자 중심 아파트 부문 브랜드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한 우방은 그동안 진주에서는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특화 평면 설계로 진주와 인근 사천 지역 실수요자들에게 큰 호응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진주 평거 스카이팰리스’가 들어서는 평거동은 1만 4천여 세대에 달하는 진주 최초 계획 신도시답게 진주를 대표하는 문화, 쇼핑 등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롯데시네마, 이마트 등 편의시설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가까이에는 신진초, 배영초, 진주제일중, 진주여중ㆍ고, 진주중ㆍ고 등 명문 초ㆍ중ㆍ고등학교가 포진돼 있다.

 인근 신안근린공원과 남강 등 자연환경도 쾌적하다.

 서진주IC, 집현-유곡 간 우회도로, 강변도로, 국도 2호선 등이 인접해 있어 진주 전 지역, 사천은 물론 광역으로의 접근성도 뛰어나다는 평가다.

 단지는 지상 35층 높이에 2개 동, 총 339세대로 구성되며,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전용 84㎡ 단일평형으로 전 가구를 배치했다. 35층 초고층 전망에 전세대 남향 위주 배치로 일조권과 조망권을 극대화했다.

 ‘진주 평거 스카이팰리스’는 계약금 천만 원(1차), 중도금 무이자에 전매가 무제한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진주시 주약동 360-11번지에 마련되며 755-771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