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04 (금)
▷항공사 소식
▷항공사 소식
  • 김현철 기자
  • 승인 2016.05.18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두르지 않으면 늦어요 브이에어, 여름 프로모션
 대만 국적 저가 항공사 브이에어가 5월을 맞아 여름 세일 프로모션을 오는 24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부산-타이베이 구간 유류할증료 포함 편도 4만 4천200원(공항세 미포함)부터이며 출발기간은 오는 10월 29일까지이다.

 또한 오는 8월 31일까지 와이파이 1일 무료 사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정보는 페이스 북(www.facebook.com/flyvairkor

ea)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호주 왕복 80만원 대 콴타스 항공, 특가 행사

 콴타스 호주항공(www.airlinesevent.com)이 오는 27일까지 시드니 왕복 83만 원, 브리스번과 멜번 왕복은 88만 원부터 좌석 소진 시까지 판매하는 놀라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콴타스 호주항공의 다양한 여정 및 특별한 혜택들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로써 서울(인천/김포) 또는 부산을 출발, 아시아의 각 주요 도시 동경ㆍ상해ㆍ홍콩ㆍ마닐라ㆍ방콕ㆍ싱가폴을 경유해 호주 시드니ㆍ브리스번ㆍ멜번으로 향하는 일정이다.

가족과 따뜻한 밥 한 끼 아시아나, 캠페인 선포

 아시아나항공은 농림축산식품부ㆍ여성가족부가 공동 주관, 가족사랑 실천 모범사업장으로 선정돼 18일 본사 사옥에서 양부처와 함께 ‘가족밥상ㆍ가족사랑의 날’ 실천 캠페인 선포식을 열었다.

 김수천 아시아나항공 사장은 “일과 가정의 양립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실시하고 있다”며 “모든 임직원이 많은 시간을 가족과 함께하길 바란다”고 했다.

승무원 꿈꾸는 청년 모여라 에어아시아, 토크 콘서트

 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 그룹은 지난 17일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토니 페르난데스 회장과 박지성 글로벌 앰배서더가 함께한 ‘에어아시아 드림 토크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특히 이날 토니 페르난데스 회장은 ‘오디션’이라는 방식으로 한국인 승무원을 채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신의 장점을 십분 발휘할 수 있는 영상을 통해 오디션 프로그램처럼 일반인들이 원하는 대상에게 투표를 할 수 있는 형식으로 에어아시아 공식 네이버 TV캐스트 (tvcast.naver.com/airasia) 오픈 플랫폼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