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3:24 (목)
PC방창업의 성공가능성을 올리는 방법? 신개념 마케팅 전략
PC방창업의 성공가능성을 올리는 방법? 신개념 마케팅 전략
  • 온라인팀
  • 승인 2016.03.21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금 ‘PC방창업’은 개인 ‘PC방창업’이 아닌 프랜차이즈PC방이 각광을 받고 있다. 물론 개인적으로 ‘PC방창업’을 준비할 수 있지만 프랜차이즈를 통한 창업을 한다면 개인이 세세하게 챙길 수 없는 부분까지 프랜차이즈는 모두 책임져 주고 있다.

최근 돋보이는 프랜차이즈PC방 마케팅 전략은 ‘시즌아이PC방’이 진행하고 있는 사례를 보면 알 수 있다. ‘시즌아이PC방’은 최근 개그맨게임단인 ‘GG게임단’을 후원하며 가맹점 주 만족 및 브랜드 향상을 위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개인PC방창업과는 다르게 신개념 마케팅 전략으로 가맹점 주들에게 큰 만족감을 주고 있다.

최근 진행되었던 개그게임단 소속 개그맨 ‘조윤호’와 함께 진행한 가맹점 방문 사인회 및 사진촬영 게릴라 이벤트는 PC방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성공리에 마무리 되었고, 가맹점 주 역시 마케팅 전략에 큰 만족감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현재 너무 많은 프랜차이즈PC방으로 인해 어떤 프랜차이즈를 선택할지 예비 창업주들은 선택하기가 너무 어렵다. 어떤 프랜차이즈PC방이 성공가능성을 높여줄지 어떤 지원을 해줄지에 대해서 혼자서 고민하기는 더욱 힘든 실정이다.

위와 같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본 프랜차이즈와 같이 자신만의 마케팅 전략을 진행하여 차별화를 만들 수 있는 프랜차이즈PC방을 선택하여 창업을 준비하는 것이 안정 적일 수 있다.

‘PC방창업’을 생각하거나 준비하는 예비 창업주들이라면 프랜차이즈 PC방을 선택하는 것이 답이라고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