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17 (목)
동탄 보톡스 ,큐오필 필러 , 자연스러움 강조!
동탄 보톡스 ,큐오필 필러 , 자연스러움 강조!
  • 온라인팀
  • 승인 2016.03.18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에 사는 대학생 백진아(23)씨는 꺼진 이마와 웃을 때 생기는 주름, 그리고 볼살때문에 고민하던 중 쁘띠성형에 대해 알게 되었다. 처음에는 지방이식이나 보형물과 같은 수술적인 방법을 고려했으나, 학기 중 시간을 낼 수 없고 흉터 및 부작용과 수술비용, 회복기간 등의 이유로 간단한 쁘띠시술로 결정하게 되었다.

쁘띠성형이란 수술이나 절개 없이 원하는 부위에 주사를 이용해 볼륨은 물론 갸름하게 만들 수 있는 시술방법이다. 기존의 일반적인 성형수술과는 달리 간단한 주사 요법을 통해 원하는 이미지로 변신이 가능하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시술은 보톡스, 필러, 마녀주사등을 일컫는다. '보톡스'는 과도하게 발달된 근육에 주사해 신경 전달 물질의 전달을 막아 움직임을 일정 기간 위축시키는 작용을 하는 간단한 원리의 시술이다. 이 시술은 저작근이 발달한 사각턱, 얼굴의 전체적인 주름, 울툴불퉁한 종아리 근육 등 신체 다양한 부위를 개선해 주름을 펴주고 라인을 살려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필러는 말 그대로 채워준다는 의미로 시술 부위를 메우거나 볼륨을 줄 수 있는 시술이다. 밋밋한 이마, 푹 꺼진 팔자주름과 볼, 낮은 콧대, 무턱 등 다양한 부위에 안전한 물질을 주입함으로써 얼굴 볼륨감을 높이고, 윤곽 라인을 매끄럽게 교정해준다. 그러나 히알루론산 필러의 경우 그 유지기간은 대략 6개월에서 1년이며, 이후 본래의 모습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재시술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있다.

동탄아티뉴성형외과 홍정수 원장은 "짧은 유지기간의 필러는 많은 분들이 재시술을 받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아티뉴성형외과의 큐오필은 자가지방이식과 필러의 장점만을 모은 것으로 자신의 혈액에서 추출한 PRP(Platelet-Rich-Plasma, 혈소판 다량 함유 혈장)를 분리해서 필러와 혼합, 사용하는 새로운 시술로써 체내에서 오랫동안 자연스러운 볼륨을 유지해 개인차가 있다."라고 전했다.

덧붙여 아티뉴성형외과 유영문 원장은 "무엇보다 큐오필은 1회 시술만으로도 한 번에 많은 양을 주입할 수 있어 얼굴 전체에 시술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일반적인 쁘띠시술은 5-20분 이내에 시술이 끝나며 환자에 따라 멍이나 부기, 붉음증이 발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홍정수 원장은 “필러 시술 이후에는 목욕탕이나 사우나 등처럼 열기가 있는 곳은 피하고 시술부위를 만지지 말고 술과 담배는 피해주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