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기술과학고, 제13회 졸업식… 65명 사회 진출
경남기술과학고, 제13회 졸업식… 65명 사회 진출
  • 경남교육청
  • 승인 2016.02.06 2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기술과학고등학교(교장 김재호)는 4일 다목적실 1층에서 박희구 학교운영위원장(전 창원교육장), 학생, 학부모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3회 졸업식을 거행했다고 전했다.

경남기술과학고는 올해 65명의 졸업생을 배출했으며 미국 쉐퍼드대학교 게임학과에 옥수진 학생이 장학생으로, 일본 토우아대학교 이재은 학생이 우수장학생을 비롯해 진학 희망자 전원이 여러 주요대학에 진학했다고 밝혔다.

또한 경남기능경기대회 13년 연속 수상 및 디자인부문 경남도 대표선수 배출과 제14회 전국 서화 공모전 고등부 대상 ? 최우수상 수상 등 다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냈다고 전했다.

이날 졸업식에는 민홍철 국회의원상 신효정, 김태호 국회의원상 박경모, 김해시장상 박한웅, 경남신문사 회장상 조국희, 경남매일신문(주) 대표이사상 정근임, 국제라이온스협회 355지구(FY2004~2005) 백영우 총재상 정의한 외 3명 등 37명의 학생이 대외상을 수상했다고 말했다.

김재호 교장은 회고사에서 "지난 3년간의 흘린 땀과 열정이 앞으로 삶의 거름이 될 것"이라며 "힘들 때 모교인 경남기술과학고에 언제든지 찾아오라"며 따뜻한 말씀을 전했다.

현재 경남기술과학고등학교는 보건간호 및 21세기 문화콘텐츠 분야의 뛰어난 인재양성과 지역문화발전을 위해 창작캐릭터 및 미술 분야에 소질이 있고 관심 있는 중학생을 대상으로 컴퓨터디자인과, 만화애니메이션과, 간호과 3개 학과에 전국단위로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