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9:02 (금)
“중소기업 성공 파트너로 거듭날 것”
“중소기업 성공 파트너로 거듭날 것”
  • 황철성 기자
  • 승인 2015.10.25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주하 NH은행장, 기업 CEO 간담회
▲ NH농협은행 김주하 은행장이 경남을 찾아 ‘우수기업 CEO 초청 간담회’를 갖고 참석자들과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은행 김주하 은행장이 경남을 찾아 경남 중소기업 CEO와 간담회를 갖고 성공 파트너로 거듭나겠다고 강조했다.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는 23일 창원 리베라컨벤션에서 김주하 은행장이 참석한 경남지역 ‘우수기업 CEO 초청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윤한홍 경남도 행정부지사, 경남지방중소기업청장 등 기관장을 비롯 강민철 ㈜무학 대표이사, ㈜한국야나세 우영준 대표이사 등 기업CEO 70여 명이 참석해 상생발전 방안에 대해 머리를 맞댔다.

 이 자리에서 김주하 은행장은 “전 영업점의 현장마케팅을 강화해 100% 국내 자본 은행인 NH농협은행이 중소기업의 성공스토리를 함께 만들어 내는 든든한 중소기업 성공파트너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이어 “기업과 은행은 동반자 관계다. 어려울 때 함께 해 기업과 은행 모두 동반성장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윤한홍 경남 행정부지사도 “원활한 자금지원으로 경남 기업들이 기술개발과 경영에만 전념해 더욱 큰 성장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지혜를 모아 협력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 은행장은 간담회를 마치고 창원 봉암공단의 원자력발전소 부품 제조업체인 에스에이에스(주)를 방문해 생산시설을 둘러보고 금융지원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