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04 (금)
시민 곁에 온 ‘산사음악’
시민 곁에 온 ‘산사음악’
  • 최영준 기자
  • 승인 2015.10.08 0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김해 진영 수련관 변진섭ㆍ이애란 등 노래 가을 정취 함께 감동
 오는 17일 진영 청소년수련관 광장에서 조금 특별한 음악회가 시민들을 찾아간다.

 사단법인 가야불교문화원이 주최하고 김해불교사암연합회(회장 월주스님)가 주관, 김해시와 김해불교연합신도회가 후원하는 ‘찾아가는 산사음악회’가 그것이다.

 ‘광복 70주년’을 맞아 가을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단감의 고장 진영 청소년수련관 광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올해로 4회째를 맞아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오후 5시 30분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 행사에서는 김맹곤 김해시장을 비롯해 시민과 김해불교사암연합회 스님, 불자들이 함께하는 광복 70주년 경축 법회, 다 함께 태극기 흔들기 등 진행된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시민과 함께하는 산사음악회가 준비돼 있다. 이번 음악회에는 실력파 가수들이 대거 출연해 시민들의 마음을 채운다. MBC ‘나는 가수다’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으며 ‘너에게로 또다시’, ‘희망사항’ 등을 부른 발라드의 제왕 변진섭이 출연해 김해시민들을 맞이한다. 이외에도 ‘백세인생’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이애란, 사람이 좋다를 부른 이창휘, 두견화 사랑의 나윤정 등이 출연해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더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산사음악회를 찾은 시민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세탁기, 녹즙기, 전자제품 외에도 다양한 선물들이 시민들을 기다리고 있다.

 김해불교사암연합회 사무국장 법륜스님(삼방동 화엄사 주지)은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부처님의 가피를 받고 모두가 염원하는 것들이 이뤄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시민과 함께하는 산사음악회는 종교를 뛰어넘어 지역주민과 더불어 문화를 함께 즐기는 어울림의 장으로 만들어가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