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03 (금)
맥주, 이제는 향으로 마시자
맥주, 이제는 향으로 마시자
  • 이병영 기자
  • 승인 2015.08.04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퀸즈에일 ‘시향’ 이벤트 차별화된 마케팅 나서
▲ 국내 대표 프리미엄 에일 맥주인 하이트진로 ‘퀸즈에일’이 주류 업계 최초로 시향 이벤트를 서울과 경기 주요 지역 대형 마트 50여 곳에서 다음 달 6일까지 진행한다.
 국내 대표 프리미엄 에일 맥주인 하이트진로 ‘퀸즈에일’이 주류 업계 최초로 시향 이벤트를 서울과 경기 주요 지역 대형 마트 50여 곳에서 다음 달 6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퀸즈에일 시향 이벤트는 주류 브랜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소비자 시음 이벤트에서 벗어난 새로운 시도로 100% 아로마 홉을 사용한 퀸즈에일 만의 차별화된 향을 소비자들이 직접 맡아보고 그 차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실제 조향사들이 시향할 때 사용하는 방법을 그대로 적용해 약재 사발에 아로마 홉을 으깨어 소비자들이 100% 홉 본연의 향을 그대로 맡을 수 있도록 했으며, 시향뿐 아니라 실제 홉을 보고, 만지고, 느낄 수 있는 체험형 행사로 기획됐다.

 또한, 시향 이벤트 기간 중 퀸즈에일(355㎖, 캔) 4본 또는 퀸즈에일(500㎖, 캔) 3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카드 행사를 진행해 현장에서 즉석 당첨여부를 확인한 후 당첨자에게 퀸즈에일 전용 잔을 선물한다.

 퀸즈에일은 맥주에 향을 더하기 위해 넣는 아로마 홉을 100% 사용해 3단계에 걸친 아로마 홉 추가공법인 ‘트리플 호핑 프로세스(Triple Hopping Process)’로 차별화된 플로럴하고 시트러스한 에일의 풍부한 향을 완성시켰다.

 퀸즈에일의 맛을 100% 즐기고 싶다면, 튤립 형태의 퀸즈에일 전용 잔을 이용해 좁은 입구 쪽으로 향을 모은 뒤 상온에서 3~4분 정도 기다린 후 마시면 더욱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이강우 상무는 “이번 시향 이벤트는 100% 아로마 홉 원료를 사용한 퀸즈에일 만의 향과 맛에 대한 자신감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눈으로 보고, 향을 맡고, 만져 보는 등 직접적인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대부분의 맥주 브랜드들이 맛에 대한 경쟁에 치중하고 있으나, 퀸즈에일은 전혀 새로운 시각으로 이제 맥주도 향으로 마시는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고자 한다”며 “최근 에일 맥주 시장이 국내에서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 대형 제조사 유일의 정통 프리미엄 에일 맥주 퀸즈에일은 더욱 새롭고 차별화 된 마케팅을 선보이며 시장을 주도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