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0:26 (토)
가족과 영화 감상 주말이 즐겁다
가족과 영화 감상 주말이 즐겁다
  • 김현철 기자
  • 승인 2015.04.23 2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김해박물관 일요일 오후 2시 5편 선정 무료 상영
▲ 국립김해박물관이 ‘5월 가족영화감상회’를 개최한다. 사진은 24일 상영하는 도라에몽 포스터.
 국립김해박물관이 ‘5월 가족영화감상회’를 개최한다.

 김해박물관은 찾아오는 관람객을 위해 매주 일요일 오후 2시 박물관 강당에서 ‘가족영화감상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가족영화감상회’는 국립김해박물관의 종합문화공간화 사업의 일환으로 매월 국내ㆍ외 우수영화를 선정해 박물관 관람객들에게 무료로 상영하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5월에는 가족영화 5편을 선정해 상영할 계획이다.

 △ 3일 명탐정 코난 = IT 회사 신드라 컴퍼니가 개발한 ‘코쿤’이라는 체험 시뮬레이션 게임 시연회에 참석한 코난. 게임이 시작되기 몇 분 전, 게임개발자인 카시무라가 ‘JTR’이라는 의문의 다잉 메시지를 남기고 살해 당하는데….

 △ 10일 명탐정 코난 = 도쿄를 중심으로 6건의 살인사건이 발생했다. 피해자들 옆에는 알파벳이 새겨진 6개의 마작패만이 남겨져 있다. 그리고 마지막 희생자가 남긴 한마디 “칠석, 교!” 사건의 진실을 밝히고 범인을 잡기 위한 특별 수사회의가 열리고 유명한 탐정과 코난은 수사회의에 참석해 사건의 전모를 듣게 되는데….

 △ 17일 명탐정 코난 = 어느 날 탐정사무소로 걸려온 폭탄 테러 예고 전화. 유명한 탐정을 도발하듯 그의 눈앞에서 자동차가 폭파되고 범인은 수수께끼와도 같은 암호를 남긴다.

 △ 24일 도라에몽 = 진구와 도라에몽은 비밀 도구 ‘가공수면펌프’가 만든 ‘가공수’로 동네를 바다로 만들어 버리고 물고기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그곳에 우연히 5천년 전 지구로 온 인어족 공주 소피아가 길을 잃고 들어오게 되면서, 진구 일행은 소피아 공주와 함께 즐거운 바다 속 여행을 떠나는데….

 △ 31일 슈퍼배드 = 각 나라를 대표하는 명소들을 한 번에 훔쳐버린 기상천외한 주인공 ‘그루’. 그는 세계 최고의 악당이 되기 위해 다른 사람이 절대 훔칠 수 없는 것을 하나 훔치기로 마음먹는다. 그것은 바로 ‘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