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4:15 (금)
뭐라고 캠페인, kt 위즈 제휴
뭐라고 캠페인, kt 위즈 제휴
  • 이병영 기자
  • 승인 2015.03.30 2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 공동마케팅
 하이트진로의 하이트는 사람들간의 다양한 관계 형성 속에 하이트가 그 중심에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키 위해 펼치고 있는 ‘뭐라고 캠페인’ 일환으로, 대한민국 야구의 10번째 심장인 kt 위즈와 손잡고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고 30일 밝혔다.

 정규 시즌 동안 캠페인의 키워드인 ‘뭐라고’를 활용해 kt 위즈의 승리를 기원하는 응원가를 함께 만드는 것 외에 경기 중 이닝 간 뭐라고 타임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하이트가 뭐라고’, ‘kt 위즈가 뭐라고’처럼 뭐라고는 주변 사람들과의 일상적인 관계 속에서 우리들 이 무의식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표현으로, 하이트는 kt와 함께 ‘야구가 뭐라고, 승리가 뭐라고’ 등 뭐라고가 반복되는 응원가를 만들어 야구팬들에게 뭐라고 캠페인을 알릴 계획이다.

 뭐라고 응원가는 ‘마법의 kt 위즈’, ‘승리의 kt 위즈’에 이은 3번째 공식 구단 응원가로 활용되며 올 시즌 동안 kt 위즈의 경기에서 야구팬들의 떼창곡으로 불려지게 된다.

 또한 최신 IT 기술의 집합체인 국내 최고 전광판을 활용한 뭐라고 타임 이벤트도 경기 때마다 진행 된다. 이닝 간 ‘사랑이 뭐라고’, ‘친구가 뭐라고’ 등의 테마로 다양한 관계의 현장을 카메라로 포착해 경품을 주는 것으로 연인에겐 하이트로 러브샷을, 친구에겐 의리샷 등의 이벤트 미션을 요청한 뒤 수행할 경우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친구, 연인, 동료 등 다양한 관계의 사람들이 모이는 야구장인 만큼 우리가 모였으니까 함께하는 맥주 한 잔이 더욱 잘 넘어간다는 하이트 뭐라고 캠페인 메시지를 보다 친근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kt 대 기아의 2차전 경기가 진행되는 다음 달 4일 토요일에는 하이트 뭐라고 데이를 맞아 모델인 곽진언과 김필이 스페셜 게스트와 함께 수원 위즈파크를 방문해 야구팬들과 함께하는 서프라이즈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이강우 상무는 “지난 2011년 업계 최초로 프로야구 5개 구단 스페셜 캔을 선보이는 등 700만 야구 팬들에게 ‘야구엔 하이트’라는 맛있는 야구 문화로 즐거움을 더해온 만큼 2015년 kt 위즈와 전략적으로 제휴하는 ‘뭐라고 캠페인’은 특별한 의미를 지니고 있다”며 “특히 야구장은 친구, 연인, 동료 등 주변의 여러 사람들이 모이는 공간으로 ‘내’가 아닌 ‘우리’ 안에 하이트가 있다는 뭐라고 캠페인의 취지를 전달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라고 판단, 만반의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