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36 (목)
‘남해’ 매력 빠져 보실래요
‘남해’ 매력 빠져 보실래요
  • 박성렬 기자
  • 승인 2015.03.30 2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 달 4일부터 5월까지 쌈지ㆍ팝페라 공연 등 개최
▲ 남해군은 ‘남해로 오시다’ 콘서트를 다음 달 4일부터 오는 5월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지난해 길거리 공연 모습이다.
 남해군은 따스한 봄을 맞아 관광객들과 지역민들의 문화예술 향유를 위해 풍성한 공연행사를 마련했다.

 군은 지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지역민 모두가 참여하는 찾아가는 쌈지 공연인 ‘남해로 오시다’ 콘서트를 다음 달 4일부터 오는 5월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남해군으로 오시면 시나브로 매력에 빠지다’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남해로 오시다’ 콘서트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군내 주요 관광지와 다음 달부터 본격적으로 개최되는 각종 축제장에서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먼저 다음 달 4일 오후 5시, 제1회 도다리쑥국 축제를 맞아 앵강다숲공연장에서 펼쳐지는 첫 콘서트에는 전문MC가 사회를 맡아 흥겨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정수밴드의 7080가요와 크레이지21 댄스팀의 방송댄스, 하이산밴드(김산, 이경민, 하동임)의 통기타 공연 등 감미로운 선율이 축제의 현장을 더욱 풍성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이어 다음 달 18일에는 튤립개화기 행사가 열리는 이동면 장평소류지에서 아름다운 봄꽃의 향연을 닮은 현악중주 등 팝페라 공연이 개최될 예정이며 5월에도 고현면 이락사 일원과 삼동면 독일마을 파독전시관에서 즐겁고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질 계획이다.

 군 문화관광과 관계자는 “남해군을 대표하는 관광지와 축제장을 더욱 빛내고 알릴 수 있도록 지난해 성황리에 개최된 길거리 공연에 이어 올봄에도 다양한 문화 예술 공연을 기획했다”며 “관광객과 지역민들의 호응을 이끌어 남해를 더욱 감각 있고 역동적인 문화의 고장으로 육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