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9:20 (금)
김해지원청,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民ㆍ警ㆍ學 합동캠페인 실시
김해지원청,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民ㆍ警ㆍ學 합동캠페인 실시
  • 경남교육청
  • 승인 2015.03.06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학기를 맞아 김해교육지원청은 5일 경원고등학교 사거리에서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민ㆍ경ㆍ학 합동캠페인을 실시했다.

김해중부경찰서가 주관하고 김해교육지원청 및 4개 학교, 청소년지도위원회 등 3개 유관기관과 합동으로 실시한 이번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은 신학기 새로운 반편성으로 야기될 수 있는 학교 내 학교폭력을 사전에 예방하여 ‘학교폭력 없는 안전하고 즐거운 교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것이다.

이날 실시한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에서는 학교폭력 대처요령과 신고방법이 안내된 리플렛과 홍보물을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배부하여 학교폭력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였다.

김해교육지원청 이맹우 교육장은 “그동안 학교를 중심으로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노력이 대대적으로 이루어져 왔으나 여전히 학교폭력이 근절되지 않아 학교폭력예방 및 대처 등과 관련한 학교와 지역사회의 공동 대응 전략이 필요하다”며 “김해교육지원청은 지역사회와 더불어 지속적으로 학교폭력예방 및 근절활동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하여 김해교육지원청은 오는 3월 17일(화) 민관협력 거버넌스 ‘무지개센터’와 협력한 ‘학교폭력멈춰 캠페인’을 실시하여 폭력없는 공감학교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확산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