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01 (목)
축구 꿈나무 경남 FC로 모여라
축구 꿈나무 경남 FC로 모여라
  • 최완식 기자
  • 승인 2015.03.04 2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교실’ 회원모집
▲ 경남 FC 사무국이 어린이 축구교실(GFC-DREAM)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은 지난 시즌 어린이 축구교실에 참여한 수강생들이 연습을 하고 있는 모습.
 경남 FC가 미래의 우주성, 진경선을 꿈꾸는 슛돌이를 모집한다.

 경남 FC 사무국은 어린이 축구교실(GFC-DREAM)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어린이 축구교실은 2013년에 창단됐으며 지역 축구 저변 확대와 유소년 선수들의 체력증진에 도움이 되고 있다.

 올해는 유치부, 초등 저학년, 고학년으로 나눠 운영하며 웅남초, 용남초, 봉곡운동장에서 진행한다. 하반기에는 김해, 진해, 마산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신규 회원에게는 2015년 경남 FC 유니폼 1벌, 축구스타킹, 경남 FC 홈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카드와 신 가드를 지급할 계획이며, 수강생에게는 에스코트 키즈, 선수와 함께하는 축구교실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친구와 함께 축구교실을 수강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GFC-DREAM 훈련 프로그램은 K리그 연맹에서 제공하는 Future Great 프로그램을 활용한다. Future Great 프로그램은 유소년 신체발달에 맞춰 전문적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체력 증진에 효과적이다.

 수강 희망자는 경남 FC GFC-DREAM 홈페이지(www.gyeongnamfc.com/junior)에서 수강 신청을 하면 되고 자세한 사항은 유소년 보급반(275-8409)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