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7:00 (목)
후배 개그맨들, 송해 헌정공연 한다
후배 개그맨들, 송해 헌정공연 한다
  • 연합뉴스
  • 승인 2015.02.11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경규ㆍ유재석ㆍ이영자 등 전국노래자랑 콘셉트 무대
▲ 이경규, 유재석, 김준호, 김대희, 신동엽, 이영자 등 후배 개그맨들이 대선배인 송해를 위해 헌정공연을 마련한다.
 이경규, 유재석, 김준호, 김대희, 신동엽, 이영자 등 후배 개그맨들이 대선배인 송해를 위해 헌정공연을 마련한다.

 한국방송코미디언협회와 송해헌정공연집행위원회는 4월19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015 웃자! 대한민국 송해 헌정 공연’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공연은 송해가 구순을 앞둔 것을 기념해 90분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KBS ‘개그콘서트’, SBS ‘웃찾사’, tvN ‘코미디 빅리그’ 등 방송 3사 개그프로그램 개그맨들이 준비한 공연과 초대가수 공연 등이 펼쳐진다.

 또 시대 변천에 따른 한국 코미디의 역사를 훑는 영상을 상영하고, 송해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방송 장면, 사진, 영상을 전시한다.

 송해가 현재도 진행하는 KBS 1TV ‘전국노래자랑’ 콘셉트를 살려 전국 8도 스타들의 스토리 공연도 준비한다.

 이를 위해 엄용수 한국방송코미디언협회장을 비롯해 임하룡, 이봉원, 이경규, 이영자, 전유성, 이상해, 배일집, 유재석, 김준호, 김대희, 신동엽, 박준형, 송은희 등 후배 개그맨들이 모여 12일 여의도 63빌딩에서 헌정공연 준비위원 위촉식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