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8:59 (목)
웨스틴조선 ‘셔블’ 새 단장 오픈
웨스틴조선 ‘셔블’ 새 단장 오픈
  • 최학봉 기자
  • 승인 2015.01.30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 달 1일 기념 이벤트
▲ 동백섬 명당에 자리한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25년 전통의 한식당 ‘셔블’을 다음 달 1일 새 단장해 오픈한다.
 동백섬 명당(明堂)에 자리한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25년 전통의 한식당 ‘셔블’을 다음 달 1일 새 단장해 오픈한다.

 MICE 도시 부산에서 치러진 수많은 국제행사(APEC, G20 세계은행총재ㆍ재무장관회의, 한아세아 특별정상회의 등)에서 한식을 자랑한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명인, 명당, 전통, 현대의 만남이라는 컨셉으로 한국의 미에 현대적 감각을 적절히 가미한 해운대 바다를 품은 한식당 셔블을 탄생시켰다.

 20년 경력의 한식 기능장을 필두로, 셔블은 기존 전통한식과 외국인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퓨전한식의 요리기법을 접목한 현대적 감각의 한식 메뉴를 개발했으며, 오픈 테라스를 통해 바라다보는 해운대 바다의 절경을 더욱 가까이 느낄 수 있어 국내 최고의 조망권을 자랑한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해운대 바다를 품은 한식당 셔블은 새 단장 기념으로 다음 달 1일∼6월 30일까지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는 ‘경품이벤트’로 상기 기간 내 한식당 셔블 이용 고객대상으로 추첨해 총 26명에게 경품을 지급하는데, 경품으로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스위트 숙박권 및 딜럭스 숙박권’, ’셔블 무료이용권’, 우리 술인 고품격 증류주 ‘화요’, 소믈리에 추천 ‘와인’ 등이 제공된다.

 두 번째는 ‘블로그 리뷰 이벤트’로 셔블 이용 후 블로거들이 자신의 블로그에 후기를 남기면 6명을 선정해 셔블 무료이용권이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상견례 고객을 대상으로 상기 기간 내 셔블에서 상견례를 하면 30만 원 상당의 테이블 꽃장식과 스파클링와인 1병이 무료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