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3:36 (화)
통영지원청, 저소득층 교복장학금 전달식 열려
통영지원청, 저소득층 교복장학금 전달식 열려
  • 경남교육청
  • 승인 2015.01.28 2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영교육지원청(교육장 이정식) 대회의실에서 지난 27일 오후 2시 통영등대로타리클럽(회장 김원숙)의 저소득층 교복장학금 전달식이 있었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저소득층 학생 중 관내 초등학교 6학년 33명의 학생에게 총 500만원의 교복상품권이 전달됐다.

이번 장학금은 통영등대로타리클럽에서 주최한 일일호프의 티켓판매 수익금과 회원들의 정성이 모여 저소득층 학생들의 학교적응 및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통영등대로타리클럽 김원숙 회장은 “회원들의 마음이 하나로 모여 이러한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할 수 있었으며 우리의 따뜻한 나눔이 아이들에게 큰 희망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활동을 실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리고 통영교육지원청 이정식 교육장은 “나눔을 실천해주신 통영등대로타리클럽 회장 이하 모든 회원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전달해 이번 기회가 나눔과 배려를 실천할 수 있는 아이로 성장하기 위한 디딤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통영등대로타리클럽은 지역행사시 다양한 봉사활동, 통영서울병원 합동 의료봉사, 욕지도 환경미화활동, 저소득층학생 장학금 지원 등 다양한 지역사회 환원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