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37 (금)
체험활동으로 영어실력 키워
체험활동으로 영어실력 키워
  • 이명석 기자
  • 승인 2015.01.05 2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동 궁항초 어학 캠프 9일까지 수준별 교육
▲ 하동 궁항초는 오는 9일까지 2주간 겨울방학 영어캠프를 진행하고 있다.
 하동 궁항초등학교(교장 박용석)는 오는 9일까지 2주간 겨울방학 영어캠프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달 29일부터 하동화력본부의 지원을 받아 궁항초등학교와 인근 진정초등학교 1∼6학년 80여 명을 대상으로 하는 영어캠프는 수준별 6반으로 구성돼 학생들의 수준에 맞는 다양한 영어체험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다.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기본기를 다지고 다양한 영어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캠프 기간 동안 영어와 더욱 친해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하동화력본부의 지원금과 궁항초 급식관계자들의 노력으로 캠프 참가 학생들에게 양질의 점심을 제공해 겨울방학 동안 소홀히 할 수 있는 농촌 어린이들의 건강 증진도 꾀하고 있다.

 궁항초 6학년 김경현 학생은 “겨울방학이라 집에서 놀고 싶은 마음도 있었지만 텔레비전만 보고 노는 것보다 훨씬 재미있다”며 “선생님들과 음식도 만들어 보고 스포츠 활동도 하면서 몰랐던 단어들을 배우니 영어가 조금씩 재미있어진다”고 소감을 밝혔다.

 궁항초등학교는 앞으로도 학생들의 입장에서 영어에 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접목시켜 영어와 친숙해지고 실력도 쌓을 수 있도록 방향을 잡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