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28 (금)
“스마트 캠프서 내 꿈 찾았죠”
“스마트 캠프서 내 꿈 찾았죠”
  • 김희덕 기자
  • 승인 2015.01.01 2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녕교육청, 학력향상 기대 학생 60명 참여
▲ 창녕교육지원청은 지난달 29~30일 이틀간 ‘나의 꿈을 찾는 초ㆍ중학생 SMART 학습캠프’를 열었다.
 창녕교육지원청(교육장 김정재)은 지난달 29~30일 이틀간 ‘나의 꿈을 찾는 초ㆍ중학생 SMART 학습캠프’를 시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학습캠프는 지난 여름방학의 자기 주도적 학습캠프에 이어진 겨울방학 프로그램으로 초등학생 30명ㆍ중학생 30명이 참여한 가운데 창녕초등학교 및 울산 일대에서 실시됐다.

 긍정적인 진로 마인드 함양 및 진로 탐색을 목적으로 한 캠프의 첫날은 창녕초등학교 6학년 2개 교실에서 나의 흥미 탐색ㆍ긍정적 가치관 형성 및 진로 설계 등을 주 내용으로 한 학습이 이뤄졌다.

 그리고 둘째 날은 울산의 현대자동차와 S-Oilㆍ고래박물관 등에서 진로 관련 체험이 이뤄졌다.

 특히 L/K리더쉽 아카데미의 협조(대표 유병훈)속에 멘토강사 10명과 함께 소그룹 학습 및 체험 지도가 이뤄져 수준별 개별 지도가 가능했다.

 또한 이날 캠프에 참석한 고암초등학교 6학년 정다솔 학생은 “나의 적성에 맞는 직업이 무엇인지 알아보는 활동이 재미있었고 평소 관심이 많았던 자동차 제작 과정을 직접 볼 수 있어서 좋았다”며 참여 소감을 말했다.

 창녕교육지원청의 SMART 학습캠프는 학력향상이 기대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습의 동기 향상ㆍ학습 방법의 습득을 목적으로 이뤄져 오고 있으며 창녕교육지원청 학습클리닉센터의 운영과 함께 학생들의 학력향상을 위한 노력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