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56 (목)
창원 용지 아이파크 일반 분양
창원 용지 아이파크 일반 분양
  • 오태영 기자
  • 승인 2014.12.21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지주공2단지 재건축 300세대
 현대산업개발은 지난 19일부터 창원시 의창구 용호동 용지 아이파크 아파트 분양에 들어갔다고 21일 밝혔다.

 용지주공2단지를 재건축한 용지 아이파크는 지하 2층, 지상 최고 29층짜리 새 아파트 10개 동으로, 총 1천36가구 중 일반분양 물량은 300가구다.

 용지 아이파크는 창원 중심요지에 위치해 교통ㆍ교육ㆍ문화ㆍ쇼핑 등에서 최고의 입지를 자랑한다. 단지 내에 창원중앙고가 있는 것을 비롯해 반경 2㎞ 이내에 30여 곳에 달하는 교육시설이 몰려 있을 정도로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창원시청 광장 주변에 있는 백화점, 대형마트, 창원스포츠파크, 성산아트홀 등 각종 상업ㆍ문화ㆍ스포츠시설을 모두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북쪽으로는 32만 5천㎡ 규모의 호수공원인 용지공원이 있어 쾌적성, 조망권까지 확보하고 있다.

 LG전자 창원 1ㆍ2공장, 두산중공업, 포스코특수강, 한화테크엠 등 대기업이 입주한 창원국가산업단지와 창원시청, 경남도청, 경남교육청 등의 행정업무시설이 인접해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

 현대산업개발은 아파트 대부분을 남향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을 고려했고 지하에 주차장을 만들어 지상은 공원으로 꾸몄다.

 실내 개방감을 극대화한 설계에 안방에 대형 드레스룸, 파우더룸을 확보한 점도 차별점이다.

 용지 아이파크 측은 “단지가 있는 용호동은 ‘창원의 강남’으로 불릴 정도로 주거 인프라가 뛰어난 지역”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