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07 (목)
귀여운 토끼가 사랑 전해요
귀여운 토끼가 사랑 전해요
  • 배미진 기자
  • 승인 2014.12.04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 해금강테마박물관 8일부터 이준영 조각전
▲ 이준영 作 ‘life’
 두근거리는 사랑의 감정을 토끼 조각에 전하는 이준영 작가의 개인전 ‘토끼의 두근두근 사랑이야기’가 오는 8일부터 거제 해금강테마박물관 유경갤러리Ⅱ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에서는 ‘토끼야 사랑해’, ‘두근두근’, ‘life’, ‘my heart’ 등 우리 삶에서 가장 근원적인 감정인 사랑을 표현한 토끼 조각 작품 20점을 선보인다. 작품들은 동화와 같은 이야기를 가지고 있으며 관람객들에게 작품의 이야기를 유추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함께 소통하는 장을 마련한다.

 또 전시장 한편에 관람객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메세지 공간을 마련해 정성껏 방명록을 기재해준 관람객들에게는 이준영 작가의 전시 리플렛을 우편으로 선물할 예정이다.

 유경갤러리 경명자 관장은 “이준영 작가는 행복전도사다. 그녀의 작품을 보고 있으면 유쾌해져 입가에 미소가 절로 난다. 이 작가의 개성 넘치고 유쾌한 조각 작품을 통해 한 해의 마지막 달인 12월을 따뜻하게 마무리 짓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준영 작가는 성신여자대학교 조소과 졸업 및 동대학원을 졸업했다. 현재 한국여류조각가회 한국미술협회 조각가협회 회원으로 활동 중이다. 2010년 제7회 안산국제아트페어 등 50여 회 이상의 단체전 및 개인전을 가졌으며 2009년 제6회 안산국제 아트페어 아트페어본상, 2002년 천마산 조각공원 공모 우수상, 2001년 제2회 청년작가 야외조각 공모 당선 등 왕성한 활동으로 다양한 수상경력을 가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