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5:10 (금)
‘양우내안애 6차 에코뷰’ 분양
‘양우내안애 6차 에코뷰’ 분양
  • 임채용 기자
  • 승인 2014.11.23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산역 역세권… 총 581세대 28일 오픈
▲ ‘양우내안애 6차 에코뷰’ 조감도.
 하천 조망이 가능한 힐링아파트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하천 주변 아파트의 경우 조망권에 따른 프리미엄을 받을 수 있는 데다가 산책로와 자전거길 등 여가 생활에서도 유리하다.

 이달 분양을 시작하는 ‘양우내안애 6차 에코뷰’가 양산천 바로 옆에 위치한다. 코스모스, 청보리 등 철따라 달리 피어나는 각종 꽃길이 조성된 양산천변을 따라 산책을 즐길 수 있고, 자전거길에서 자연의 상쾌함을 느끼며 운동을 즐길 수 있다.

 게다가 현재 공사 중인 양산천 횡단 인도교가 완공되면 남양산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남양산IC를 통해 울산, 부산으로의 이동이 빠르고, 양산~화명간 강변도로 개통으로 교통 환경이 더 좋아 졌다.

 ‘양우내안애 6차 에코뷰’는 석산초등학교와 중학교(예정)를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가까이 상업지역이 위치해 생활 인프라도 편리하다.

 ‘양우내안애 6차 에코뷰’는 수요 선호도가 높은 59㎡, 70㎡의 중소형으로 구성해 심리적 부담감을 낮추고 희소성을 높였다. 아파트 대부분을 채광과 통풍에 탁월한 판상형으로 설계했고, 전세대 남향 배치, 4-BAY설계로 개방감과 일조권을 극대화했다.

 또한 가변형 벽체를 적용, 거실폭을 확장하거나 가족 구성원에 맞춰 방으로도 활용할 수 있게 했다. 더불어 펜트리, 워크인 현관수납장, 드레스룸, 붙박이장(안방, 작은방) 등 넉넉하고 실용적인 수납공간을 최대한 확보해 더 개방감 있는 공간을 선사했다.

 단지 커뮤니티시설로는 경로당, 보육시설, 독서실, 맘스카페, 키즈 놀이방 및 주민들의 건강을 위한 휘트니스 공간, 골프연습장, GX룸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어린이놀이터, 건강순환마당, 주민운동시설, 선큰 등 주민들의 건강과 휴식을 위한 여러 시설도 들어선다. 저층부 일부 필로티 설계를 통해 단지의 개방감도 높였다.

 분양 관계자는 “양산신도시에서 보기 드문 혁신적인 공간설계와 수납공간으로 수요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면서 “남양산역을 도보로 오갈 수 있는 역세권 아파트인데다가 쾌적한 양산천까지 바로 옆에 있어 좋은 결과가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양산물금택지개발지구 19블럭에 지하 2층, 지상 29층 8개동 규모로 지어지는 ‘양우내안애 6차 에코뷰’는 △59㎡ 413세대 △70㎡ 168세대 총 581세대로 구성된다.

 오는 28일 오픈예정이며, 견본주택은 남양산역 1번 출구 앞에 있다.

 문의 1599-52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