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3:08 (토)
남정초, 교육공동체와 함께 한 교육과정설명회
남정초, 교육공동체와 함께 한 교육과정설명회
  • 경남교육청
  • 승인 2014.09.22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천 남정초등학교(교장 심병용)는 지난 19일 남진관에서 많은 학부모의 참석 하에 2014학년도 2학기 남정 교육과정 설명회를 가졌다.

이번 교육과정설명회는 직장인과 맞벌이 부부 등 평소 학교교육활동에 참여하지 못하는 학부모님들을 위해 작년에 이어 일과 후에 실시됐다.

1부에는 학교장 인사, 교직원 소개 후에 학교장의 학교경영관 및 2014년 남정교육활동에 대한 안내가 있었다.

2부에는 학교폭력예방과 자녀독서지도방법이라는 주제로 학부모 연수 시간을 가진 후에 담임교사와의 대화시간이 이어졌다.

이 날 교육과정 설명회는 「자녀독서지도방법」에 대해 박라권(경상대학교 철학과 겸임교수)교수의 특강과 함께 이루어져 자녀교육 방법에 목말라하는 학부모들에게 큰 도움이 됐다.

이 날 참석한 김지훈(6년) 어머니는 “자녀들에게 올바른 독서방법을 지도하는 방법을 아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아울러 심병용 교장은 부모님들에게 “자녀의 학교생활, 학습활동 등 모든 면에서 관심을 가지고 대화를 많이 나눠 학생들이 당당하게 자신의 꿈을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교육과정설명회는 늦은 시간까지 이어졌지만 자녀의 교육과 미래를 위해 학교와 학부모, 교육공동체가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