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45 (금)
“당신의 무한봉사 아름다워요”
“당신의 무한봉사 아름다워요”
  • 이병영 기자
  • 승인 2014.09.16 2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데이, 사회복지종사자 자녀 장학금 전달
▲ 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 강민철 이사가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이 사회복지종사자 자녀를 위해 장학금 1천만 원을 쾌척했다.

 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이사장 최재호)은 경남도청 대강당에서 열린 ‘제15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에서 사회복지 일선현장에서 봉사를 실천하고 있는 모범 사회복지사 자녀 20명에게 장학금 총 1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고 있는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를 격려하고자 그들의 자녀들이 안정된 환경에서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난 2012년부터 매년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 강민철 이사(무학 대표이사)는 “열악한 환경에도 불구하고 밤낮으로 이웃을 위해 봉사활동을 하는 사회복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매년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며 “재단은 사회복지사 활동에 뒷받침할 수 있는 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은 우리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이들을 위해 사회복지종사자 자녀, 경찰자녀, 주류판매업 종사자, 외식업협회, 음식업중앙회 등 기관 및 협력단체에 지금까지 500여 명에게 3억여 원을 후원했으며 더불어 사는 좋은세상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