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56 (금)
K리그 별들의 축제 ‘볼거리 가득’
K리그 별들의 축제 ‘볼거리 가득’
  • 연합뉴스
  • 승인 2014.07.25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올스타전… 박지성 참가ㆍ감독들 심판 변신
▲ 프로축구 올스타전을 하루 앞두고 24일 오후 서울월드컵경기장 인터뷰실에서 열린 ‘팀 K리그 vs 팀 박지성 공식 기자회견’에서 이근호 선수(왼쪽부터), 황선홍 감독, 거스 히딩크 감독, 박지성 선수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축구스타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프로축구 올스타전이 다가왔다.

 올해 프로축구 K리그 올스타전은 25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이번 올스타전의 특색은 K리그 스타들뿐만 아니라 해외 리그에서 활약하다가 은퇴한 스타들도 볼 수 있다는 점이다.

 올스타전 경기는 K리그 올스타 팀과 박지성이 꾸린 팀의 맞대결로 펼쳐진다.

 골키퍼 김승규(울산 현대), 공격수 이근호(상주 상무), 김신욱(울산) 등이 올스타 팀에 포진한다.

 은퇴한 한국 축구의 아이콘 박지성, 이영표 등 스타들은 ‘팀 박지성’에 포함돼 올스타들에게 맞선다.

 K리그 구단의 사령탑들이 올스타전의 감독, 코치, 심판으로 활동하는 모습도 흥미를 더할 전망이다.

 황선홍 포항 감독은 K리그 올스타 팀을 이끌고, 거스 히딩크 전 한국 감독은 팀 박지성의 지휘봉을 잡는다.

 박경훈 제주 유나이티드 감독, 하석주 전남 드래곤즈 감독은 주심으로 나와 휘슬을 불기로 했다.

 조민국 울산 현대 감독, 이상윤 성남FC 감독대행, 김봉길 인천 유나이티드 감독, 윤성효 부산 아이파크 감독은 부심으로 깃발을 든다.

 K리그 최대의 앙숙구단인 FC서울과 수원 삼성의 사령탑인 최용수, 서정원 감독은 올스타 팀의 코치를 맡아 벤치에서 호흡을 맞춘다.

 히딩크 감독을 도울 팀 박지성의 코치로는 박항서 상주 상무 감독과 정해성 대한축구협회 심판위원장이 선정됐다.

 박 감독과 정 위원장은 2002년 한일월드컵 때 히딩크 감독을 도와 한국의 4강 신화를 썼다.

 올스타전의 피날레, 오프닝 공연은 그룹 비스트, 밴드 데이브레이크가 펼칠 예정이다.

 경기장 입장권은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고 KBS 2TV는 올스타전을 독점 생중계하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