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9:16 (화)
꿈 키워줄 멘토 찾으세요
꿈 키워줄 멘토 찾으세요
  • 김명일 기자
  • 승인 2014.06.12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신월고 토크콘서트 `드림하이` 전국 인터넷 생방송 호응
▲ 창원신월고는 지난 11일 대강당에서 1학년 300여 명을 대상으로 `청소년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드림하이`를 열었다.
 창원신월고가 청소년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드림하이`를 열고 인터넷 생방송으로 내보내 큰 호응을 불렀다.

 창원신월고등학교(교장 전외열)는 학교 대강당에서 100분간 1학년 300여 명을 대상으로 `청소년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드림하이`를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1일 열린 이 행사는 교육부와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이 공동으로 미디어와 네트워크를 활용한 청소년의 창의성 개발 및 진로ㆍ직업교육 확산 등 청소년의 창의체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전국 순회 행사로 마련됐으며, 경남에서는 창원신월고가 선정되어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글로벌 리더란 뭘까요?`라는 주제로 KBS 김재원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고, 김진식 IGM 글로벌 전무(IGM 세계경영연구원 교수)가 게스트로 출연해 직업인 현장 특강 및 학생과의 대담 등을 하는 형태로 진행되었다.

 전외열 교장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찾고, 그 꿈을 키워줄 멘토를 찾아 나설 수 있을 것이다"며 "학생들에게 유용하고 질 높은 프로그램을 본교에서 유치할 수 있어서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의 모든 과정은 에듀넷 및 USTREAM 서비스를 통해 인터넷 생방송으로 전국 송출되어 참여한 학생들의 관심과 호응도를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