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22 (금)
영재 육성은 김해 인재 키우는 활동
영재 육성은 김해 인재 키우는 활동
  • 김명일 기자
  • 승인 2014.05.26 2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영재교육원, 학부모 초청 공개수업
▲ 김해영재교육원은 지난 24일 협력학교인 가야중, 진영중, 김해경원고 등 3곳에서 `2014년 김해영재교육원 중등 학부모초청 공개수업`을 실시했다.
 김해교육지원청 영재교육원(원장 강동률)은 지난 24일 김해영재교육원 협력학교인 가야중, 진영중, 김해경원고 등 3곳에서 200여 명의 학부모가 참관한 가운데 `2014년 김해영재교육원 중등 학부모초청 공개수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수업 전 공개수업안을 제공하고, 김해영재교육원 중등 5개 영역, 10개 반이 협력학교별로 수업을 공개해 자녀의 학습태도와 영재수업의 방향, 학부모의 영재교육에 대한 이해도 제고, 지도교사 수업능력 함양, 학생 상담 및 학부모 의견 청취 기회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실시됐다.

 수업을 참관한 수학심화반 학부모는 "새로운 것을 배워서 보람 있다는 말을 많이 들어 어떻게 공부하는지 궁금했는데 공개수업을 통해 친구들과 적극적으로 토의하고 발표하는 모습을 보게 돼 기쁘다"면서 수업을 공개한 선생님께 감사의 뜻을 전했다.

 강동률 영재교육원장은 "영재교육은 김해의 인재를 키우는 매우 중요한 활동이다. 학생들이 즐겁고 의미 있게 학습하고 영재교육의 목적에 부합하는 창의성과 재능을 두루 갖출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학부모의 영재교육에 대한 이해와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여 영재수업활동에 대한 만족도 향상과 영재교육 활성화에 지속적으로 힘을 쏟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