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45 (목)
대ㆍ중소기업 상생협력 교류회 개최
대ㆍ중소기업 상생협력 교류회 개최
  • 황철성 기자
  • 승인 2014.04.17 2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국가산단, 지엠비코리아(주) 1ㆍ2공장서
 한국산업단지공단(본부장 황석주, 이하 산단공)이 주관하고 지엠비코리아㈜가 후원하는 ‘창원국가산단 대ㆍ중소기업 상생협력 교류회’가 지엠비코리아㈜ 1ㆍ2공장에서 16일 개최됐다.

 이번 교류회는 우수 기업 시찰을 통한 벤치마킹의 기회 제공을 비롯 대ㆍ중소 기업간 지속적인 비즈니스 교류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추진된 사업으로 창원국가산단 공장장협의회(회장 조수형)와 경영자협의회(회장 전서훈) 회원사 40여 명이 참여했다.

 참석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엠비코리아의 생산동향 및 비즈니스정보를 청취하고 1ㆍ2공장의 생산라인을 둘러본 후 상호 관심사항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동 교류회에 참여한 중소기업 CEO들은 자동차의 엔진 및 자동변속기, 베어링, 샤시 부품들을 비롯한 그린에너지 사업 등의 최신 산업동향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본 교류회에 대한 만족을 나타냈다.

 황석주 동남지역본부장은 “국가산업단지로 조성된 지 40년이 된 창원국가산업단지는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상생협력을 통해 다가올 미래에도 우리나라 경제발전의 핵심 원동력으로 지속 발전시켜 나가야한다”며 “앞으로도 동반성장의 기업문화를 확산하고 대ㆍ중소기업간상생협력 교류의 장을 활성화 시키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