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00 (금)
하동중앙중, 제24회 전국중학교레슬링대회 동메달 획득
하동중앙중, 제24회 전국중학교레슬링대회 동메달 획득
  • 경남교육청
  • 승인 2014.04.01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동교육지원청․하동군체육회 지원…“하동군 체육계 큰 경사”
3년 정태원, 그레고로만형 100kg 동메달 획득…24~30일

하동중앙중학교(교장 정호경) 3학년 정태원 학생이 지난 24~30일까지 충청북도 충주시 호암체육관에서 열린 ‘제24회 회장기 전국중학교레슬링대회’ 그레고로만형 100kg급에서 동메달을 획득했다.

정태원 학생은 지난해 제42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동메달을 획득해 1년 동안 굳은 각오로 더욱 열심히 노력하고 훈련에 임한 결과 회장기 대회에서 동메달 획득이라는 좋은 성과를 거뒀다.

특히, 회장기대회는 제43회 전국소년체육대회를 앞둔 전국대회 시합이라는 점에서 5월에 있을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메달 획득의 가능성을 예견하는 좋은 성과라고 할 수 있다.

정태원 학생은 “코치님의 지도에 따라 열심히 운동한 결과 좋은 성적을 거두어서 매우 기쁩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해 제43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꼭 금메달을 따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박강태 코치는 “정태원 학생은 기본기와 힘이 좋아서 우수한 성적이 기대되었던 학생입니다. 또한 시합을 앞두고 발목 부상에도 꾸준히 훈련에 참여해 다른 선수들에게도 모범이 되고 있습니다.”라며 칭찬했다.

하동중앙중학교 정호경 교장은 “이번 대회에서의 좋은 성적을 발판으로 더욱 열심히 준비하여 제43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꼭 금메달을 획득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라고 격려했다.

한편,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한 하동교육지원청 관계자와 하동군체육회는 “동메달 획득이라는 값진 열매를 맺게 되어 하동군 체육계에 큰 경사가 아닐 수 없다”고 이구동성으로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