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7:25 (수)
입상 작품 22점 진주시청 전시
입상 작품 22점 진주시청 전시
  • 이병영 기자
  • 승인 2014.03.12 2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데이 미술대전’ 수상작
▲ 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이 주최하는 ‘좋은데이 미술대전’ 진주시 전시전 개막식에서 관계자들이 테이프 컷팅을 하고 있다.
 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이사장 최재호)이 주최하는 ‘좋은데이 미술대전’ 수상작품 진주시 전시전이 막이 올랐다.

 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은 지난 11일 진주시청 상설전시장에서 진주시 전영경 부시장과 무학 강민철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좋은데이 미술대전 수상작품 진주시 전시회 커팅식을 가졌다.

 이번 전시회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전시는 좋은데이 미술대전 1회부터 3회 대회 수상작품으로 제1회 대회 대상 수상작(기원#4-박 찬/동의대학교)과 제3회 대회 대상 수상작(상황-김소희/경남대학교)을 비롯한 우수상 이상 22작품을 전시한다.

 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은 젊은 미술작가들의 작품을 알릴 수 있도록 좋은데이 미술대전 수상작품에 대해 매년 순회 전시를 하고 있으며 3ㆍ15 아트센터, 마산역, 부산역, 울산지방경찰청 등 지금까지 7곳에서 전시회를 가졌다.

 특히 지난 1월에는 설날을 맞이해 부산역에서 전시회를 열어 귀성객들에게 쉬어가는 쉼터이자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은 지역 예술인재들의 예술적 기량을 알리고 예술문화와 함께 숨쉬는 아름다운 문화나눔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매월 지역별 순회 전시회를 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