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1:16 (목)
합천, 2014년 일반직 지방공무원 직무연수
합천, 2014년 일반직 지방공무원 직무연수
  • 경남교육청
  • 승인 2014.03.01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행정 직렬 일반직 공무원 80명 대상
학습인프라 구축 위해 마련․실무 소양 습득 큰 도움 될 것

합천교육지원청(교육장 강경윤)은 지난 26일 오전10시 대회의실에서 교육지원청(소속기관 포함) 및 전 유․초․중․고등학교 소속 일반직 지방공무원 80여명을 대상으로 ‘2014년 일반직(교육행정 직렬) 지방공무원 직무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연수는 교육행정의 전문성 및 효율성 제고와 행정정보 등 우수사례 공유와 확산, 급격한 교육행정 환경변화에 따른 업무의 창의성 향상 방안 논의 등 학습인프라 구축을 위해 마련했다.

합천교육지원청 강경윤 교육장은 인사말을 통해 “신학기를 앞두고 바쁜 일과 중에 참석해줘서 감사하고 교육현장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 하는 여러분들의 노고에 박수를 보낸다. 금일 연수를 통해 교육행정 전문인으로서 거듭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번에 시행된 직무연수는 ▲ 교육행정인으로서의 지녀야 할 덕목에 관한 특강(장의경 행정지원과장) ▲ 정보공개 및 개인정보보호 ▲ 학교운영위원회 운영 ▲ 학교장터(S2B)의 이해(S2B영남권센터 정서욱 과장) 등으로 구성돼 교육행정직 공무원이 갖추어야 할 실무와 소양 습득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직무연수에 참가한 한 공무원은 “연수에 참여함으로써 교육행정직 공무원으로서 자긍심을 갖게 됐고 학교실정에 부응하는 내용의 알찬 구성으로 많은 도움이 되었다.”며 “앞으로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교육현장 지원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