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8:23 (토)
통영, 교직 마감 정영봉 교장, 발전기금 500만원 쾌척
통영, 교직 마감 정영봉 교장, 발전기금 500만원 쾌척
  • 경남교육청
  • 승인 2014.02.21 0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직생활 38년 마감하며 교육발전기금 전달…19일 교육장실
정영봉 교장 “어려운 여건 속 꿈 찾는 새싹에게 써달라”

통영초등학교 정영봉 교장은 지난 19일 통영교육지원청(교육장 김환생) 교육장실에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자신의 꿈을 찾아 노력하는 새싹들에게 써달라며 통영교육발전기금 500만원을 꿈틀꿈틀 통영청소년 뮤지컬단(단장 김용은)에 전달했다.

정영봉 교장은 마산교육대학교를 졸업하고 통영시 노대초등학교에서 교직생활을 시작해 거제시 칠천초, 통영시 사량초, 인평초 교장을 역임하고 지난 2012년 9월 통영초 교장으로 부임해 오는 2월말에 정년퇴임을 한다.

이날 통영교육청 김환생 교육장은 “평소 교육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 온 정영봉 교장은 교사와 학생들로부터 신뢰와 존경을 받았으며 제자에 대한 사랑이 지극한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며 “우리 교육지원청에서도 학생 개개인의 꿈과 끼를 살리는 행복교육구현을 위해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이어 청소년 뮤지컬단 김용은 단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주변의 관심과 사랑으로 단원들이 자신의 꿈을 찾아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뮤지컬 공연을 통해 이제까지 받아온 사랑을 조금이나마 돌려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꿈틀꿈틀뮤지컬단은 통영지역의 초중고 학생 35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교사, 진로상담사, 일반인이 함께 운영하는 연합 뮤지컬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