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54 (토)
서상초, 겨울방학 중 골프교실에서 구슬땀
서상초, 겨울방학 중 골프교실에서 구슬땀
  • 경남교육청
  • 승인 2014.01.15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 특성화 교육 운영…2월 3일까지
   
골프수업 운영 바탕 마련…학생들에게 동기부여 제공

골프 특성화 교육을 하고 있는 함양 서상초등학교(교장 강민구)는 지난 해 12월 23일부터 올해 2월 3일까지 겨울방학 중 골프 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겨울 골프교실은 방학동안 골프와 관련된 다양한 체험의 장을 제공하고 개별보충지도를 통해 소질계발의 기회를 확대해 2014학년도 방과 후 학교 골프 수업이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는 바탕을 마련했다.

3~6학년의 골프영재학생과 일반 학생들은 월, 수, 금 하루 4시간 동안 주홍렬 강사의 지도로 골프 이론 수업, 샷 연습, 퍼팅 연습을 하며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그리고 평소에는 같은 학년끼리 연습을 하기 때문에 다른 학년의 실력을 엿볼 기회가 없었지만 이번 겨울 골프교실에서는 골프영재학생들의 실력을 직접 보면서 학생들에게 동기부여를 제공했다.

서상초등학교 관계자는 “골프라는 운동이 보기에는 멋지지만 첫걸음을 내딛는 어린 학생들에게는 다소 어려울 수도 있는데 서상어린이들은 다양한 골프 프로그램을 통해 즐겁게 배우며 자신감을 키워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지역사회와 연계해 농촌 소규모 학교의 장점과 특성을 극대화해 학원이 필요 없는 학교, 교육공동체가 함께 꾸려가는 학교로 탈바꿈하고자 골프 특성화교육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