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도서관, 명강사 초청 특강 성황리 개최
양산도서관, 명강사 초청 특강 성황리 개최
  • 경남교육청
  • 승인 2013.12.10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 달인 EBS 한일․공부의 신 박철범 강의
공부 비법 전수…5~6일 양산교육청 대강당

양산도서관(관장 전석자)은 학부모들의 자녀 교육 역량을 강화하고 건전한 교육관 정립에 도움을 주는 ‘영어의 달인, 공부의 신! 명강사 초청 특강’을 12월 5일~6일 이틀간 양산교육지원청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이번 특강은 영어의 달인 한일의 우리 아이 영어교육법, 공부의 신 박철범의 자녀 학습코칭 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이틀간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녀교육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지난 5일은 EBSlang의 한일 강사를 초청해 자녀의 영어 자신감과 영어 능력 향상을 위해 노력해야 할 방법과 극복해야할 정서의 차이에 대한 이야기가 이루어졌다.

또한 6일은 청소년부문 베스트셀러 저자 박철범이 꼴찌에서 1등이 되기까지, 효율적으로 공부하는 방법과 시간과 마음을 다스리는 비법에 대한 특강으로 학부모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강의가 끝난 후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한일의 이기는 영단어, 박철범의 공부추진력을 저자가 직접 사인해 선물하는 등 기념행사로 눈길을 끌었다.

특강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많은 강연을 들어봤지만 이번 같은 감동은 없었다. 도서관에서 이런 질 높은 강의를 들을 수 있어 감사하다. 2013년의 선물이었다.”고 말했다.

양산도서관 프로그램에 대한 소식이나 정보는 홈페이지(www.yangsanlib.or.kr)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