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3:59 (목)
진교초 학예회 “끼와 꿈 펼쳐요”
진교초 학예회 “끼와 꿈 펼쳐요”
  • 이명석 기자
  • 승인 2013.11.22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진교초등학교가 지난 18일 오후 6시 본교 강당에서 민다리 학예 한마당 열었다.
 진교초등학교(교장 이병호)는 지난 18일 오후 6시 본교 강당에서 민다리 학예 한마당 열었다.

 학부모, 지역민, 교직원 등 모든 진교 교육가족들이 참석한 학예 한마당은 1학년의 첫 인사를 시작으로 2013 초등합창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합창부의 합창, 유치원생의 신나는 율동, 재능시간에 열심히 배우고 익힌 악기 연주, 무용, 영어연극 등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이 두 시간 동안 펼쳐졌다.

 특히 이번 학예회에서는 공군8357 부대 군인들의 흥겨운 노래와 학부모의 신나는 댄스 공연 등이 이어져 진교초 교육 공동체가 한 마음이 돼 움직인다는 것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다.

 학예회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 “진교초등학교 선생님들의 열정과 학생들의 끼를 확인 할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다. 벌써 내년 학예회가 기대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병호 교장은 “오늘 보여 준 모든 것들이 바로 진교초등학교 학생들의 저력이며 교육공동체가 함께 만들어 낸 작품이다. 앞으로도 학생들이 꿈과 끼를 키워 줄 수 있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더욱 발전하는 진교초등학교가 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