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명지국제신도시 ‘명품 아파트’ 들어선다
부산 명지국제신도시 ‘명품 아파트’ 들어선다
  • 최학봉
  • 승인 2013.11.05 0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 대방건설‘명지 대방노블랜드 오션뷰2차’ 견본주택 8일 오픈
▲ 대방건설(주)가 오는 8일 부산 명지국제신도시에서 견본주택을 공개한다. 사진은 부산 명지국제신도시 대방노블랜드 오션뷰 2차 단지 조감도.
600세대 최첨단 시스템 최고급 커뮤니티시설 갖춰
84㎡ AㆍB 타입 4개 방 배치 혁신적 평면설계 돋보여

 대방건설(주)는 2013년 기업신용평가에서 A+를 획득했으며 올해 대한건설협회 시공능력평가에서도 높은 순위권을 기록한 탄탄한 재무구조를 가진 건설회사다. 대방건설(주)가 짓는 ‘명지국제신도시 대방노블랜드 오션뷰2차(견본주택: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동 3245-3) 견본주택’을 오는 8일, 부산 명지오션시티 내 호산나교회 바로 앞에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 스크린골프연습장까지 갖춰

 ‘명지국제신도시 대방노블랜드 오션뷰2차’는 명지국제신도시 기존 아파트와 차별화된 커뮤니티시설을 건립할 계획이다. 이곳에는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휘트니스센터(샤워실, 냉온탕포함), 스크린 골프장, GX룸, 북카페 등이 들어설 예정으로 입주민 생활의 품격을 높여주는 시설과 아이들을 위한 학습실, 키즈룸, 문고 등을 건립할 예정이다.

 ◇ 최첨단 보안시스템을 갖춘 아파트

 이 단지의 시설은 최첨단이라는 화려함뿐만아니라 보안을 중시한 안전한 아파트를 추구했다.

 특히 무인택배시스템을 제공해 입주민 부재 시에도 택배물 보관 및 수취, 택배물 도착 시 세대내 월패드 및 휴대폰 SMS문자전송, 등기 우편물 및 생활편의 배달서비스가 가능하게 했다.

 또 세대 내 최신 홈네트워크 시스템으로 부재중 방문자 화상 저장 및 확인기능과 외부에서 인터넷, 휴대폰을 이용한 가스차단 기능 등 최신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누릴 수 있게 했다.

 ◇ 주민 화합 도모할 수 있는 Green Space 설계

 ‘명지국제신도시 대방노블랜드 오션뷰2차’는 단지 중심부 주변에 다양한 수목 조성 및 수변공간을 설계해 주민들의 화합을 도모하는 공간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이와 별도로 대형 수목을 식재해 그늘에서 쉴 수 있는 자연적인 쉼터, 조형파고라(예정)가 설치된 동심원 쉼터가 시공된다.

 대형 수목과 별도로 다양하고 화려한 색의 꽃나무(관목, 초화류등), 허브류등을 식재해 향기를 맡으며 산책을 할 수 있는 길을 조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외에도 단지 주변에 아이들에게 흥미와 창의력을 부여하는 테마놀이시설이 제공되고 배트민턴장, 멀티코트장과 야외운동기구를 별도로 시공해 운동을 하면서 입주민끼리 서로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아파트단지를 구상하고 있다.

 ◇ 단지 주변 교통ㆍ학군ㆍ개발호재까지 있는 진정한 프리미엄 아파트

 가장 큰 개발호재는 명지국제신도시 내에 부산지법 서부지원 및 지청의 이전이 확정되면서 그 파급효과가 아주 클 것으로 보인다. 특히 부산지법 서부지방법원은 부산광역시 북구, 서구, 사하구, 사상구, 강서구를 관할하는 명실상부한 ‘서부산권 법조타운’이 예정돼 이에 따르는 기반시설에 대한 수요도 많을 것으로 관측된다. 특히 서부지원이 이전되면서 조만간 부산지방검찰청 서부지청도 이전이 예정되고 있어 명지국제신도시는 서부산지역에 중심이 될 것으로 판단된다.

 더욱이 ‘명지국제신도시 대방노블랜드 오션뷰2차’는 단지 인근에 경전철이 계획 중에 있고, 복합쇼핑몰 투자의향서 제출, 국제학교 투자양해각서 제출, 에코델타시티 계획이 문제없이 진행된다면 실수요자뿐만 아니라 투자자 또한 눈 여겨 볼만하다.

 또 단지 바로 옆에 신설 초ㆍ중교가 교육학군에 따른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다.

 인근 편의시설로는 단지 주변에 상업시설 및 마트(계획중)를 도보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한 주거생활을 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여기에 ‘명지국제신도시 대방노블랜드 오션뷰2차’는 주변에 김해공항, 신항만 및 가덕도, 르노삼성자동차 부산사업장, 삼성전기부산사업장, 농심, 대우인터내셔널부산 등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추후 그 가치는 더욱더 높아질 것이다. 문의:1688-0222

40대 직장인의‘꿈의 공간’ 설계

 40대의 평범한 직장인인 과장 A씨, 나른한 주말 오전 9시 눈을 떠 곧바로 가는 곳은 지하에 마련된 스크린골프연습장이다. 1시간 정도 가볍게 연습을 한 뒤 커뮤니티 시설 안에 있는 샤워실에서 샤워를 하고 온탕에서 몸을 푼다.

 A씨의 아내는 아이들과 함께 북카페에 가서 이웃 주민들과 커피를 한 잔 마신다. 밖에 비가 오는 모습을 보니 더욱 운치 있어 보인다.

 우리 아이는 북카페의 창문 너머에 있는 실내 키즈룸에서 친구들과 신나게 놀고 있다. 큰아이는 도서관에서 책을 찾아 독서실에 공부하러 간다고 한다.

 이와 같은 얘기가 모두 아파트단지 안에서 이뤄진다. 예전에는 흔치 않은 일이었다. 하지만 부산 명지국제신도시 대방노블랜드 오션뷰 2차는 이와 같은 모든 것들이 가능하다.

 우리 아이들이 별도 외부시설에서 공부하고, 노는 것보다 훨씬 안전하고 편리하게 생활할 수 있다는 얘기다.

 입주 후 입주민들의 자랑거리가 될 대방노블랜드 주민공동시설인 커뮤니티센터는 주변 아파트 공동시설 중 최고의 시설을 자랑한다.

 휘트니스클럽(GX룸포함), 실내골프연습장(스크린골프장포함), 키즈룸, 북카페, 샤워실(탈의실포함) 그외 도서관, 학습실 등은 주변 타사에서는 흉내 낼 수 없는 시설 및 규모를 자랑한다.

 그렇다고 관리비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입주 후에 입주자대표회의에서 휘트니스센터와 골프연습장등을 외부업체에 의뢰해 운영하게 된다면 관리사무소 와 입주자는 지출이 아닌 또 다른 수입이 생겨 더욱 좋은 커뮤니티를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이처럼 대방건설(주)은 한번 아파트가 지어지면 재건축하기 전까지 변경할 수 없는 부분을 건설사에서 수익을 줄이고 추가적인 건축비용을 들여 한번 더 신경 써 건축을 하는 기업이다. 대방노블랜드의 아파트에 입주하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좀 더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면 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