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24 (금)
매선요법 한방성형으로 자연스런 美 가꾼다
매선요법 한방성형으로 자연스런 美 가꾼다
  • 류한열 기자
  • 승인 2012.11.18 1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20분 수술로 효과…부작용 없어

전문피부한의원에서 시술해야 안심

 성형 열풍이 잦아들 줄 모른다. 특히 한방으로 하는 매선요법 성형은 부작용이 없고 효과가 뛰어나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부산 명인미담한의원이 효과적인 매선요법 성형 방법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한방성형은 성형수술 후 선글라스나 마스크 착용 등의 불편함이 없어 더 관심이 커지고 있다. 한방성형을 할 경우에는 수술이 아니기 때문에 절개, 마취, 입원이 필요하지 않고 10~20분의 짧은 시술에도 효과를 볼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자연스러운 동안 효과 
 한방성형은 한방고유의 약실과 침을 이용해 경락과 경혈을 자극해 피부와 얼굴을 맑게하고 자연스러운 동안 효과를 볼수 있도록 하는 리프팅 효과를 준다. 수술이 아닌 시술만으로도 늘어진 볼과 턱선 눈가주름과 팔자주름에 대한 즉각적인 효과는 물론 시간이 지날수록 콜라겐 증식으로 인한 더욱 탄력있는 피부를 갖게 한다.
 ▶한방 코성형 및 가슴성형의 장점
 한방성형의 경우에는 보형물이나 보조물을 삽입하는 시술이 아니기 때문에 특히 한방 코 성형이나 가슴 성형의 경우에는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성형이 가능하다. 코의 경우에는 보형물 삽입으로 불편함을 호소하거나 주기적인 필러나 보톡스 삽입으로 얼굴의 불균형을 가져올 수 있지만, 한방성형의 경우에는 수술이 아닌 코와 가슴 주변의 경혈과 표피, 진피층에 자극을 줘 콜라겐 재생과 세포성장을 촉진, 유도해 시술하는 방법으로 자연스러운 매선 및 동안침의 시술이기 때문이다.
 ▶한방성형의 피부재생 효과
 한방성형은 코, 가슴, 복부 매선 이외에도 전체적인 피부 재생을 일으키기 때문에 여드름, 흉터, 잔주름, 기미, 주근깨와 같은 피부 전반적인 문제점들도 개선될 수 있다. 또한 매선요법인 약실자입시술은 코성형 뿐 아니라 가슴성형과 힙 성형이 가능하며 이마에 볼륨감을 주거나 볼살의 처짐을 리프팅하는 효과를 가져다 준다.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유지
 과도한 욕심으로 부작용을 겪는 사례들을 흔히 볼 수 있다. 천천히 그리고 느긋하게 이뤄지는 처음보다 나중에 시술 효과가 더 드러나는 한방성형의 장점과 인위적인 보조물을 삽입하거나 절개 또는 일시적 약물효과로 이뤄지는 성형에 두려움을 갖고 있다면 한방성형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찾아 보는게 좋을 것이다.
 ▶무조건 비싸다고?
 한방성형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으로 보톡스와 달리 6개월마다 시술할 필요없이 얼굴탄력, 사각턱교정, 코성형, 이마성형이 가능하다.
 한방성형에 대한 관심은 높아져 가고 있지만 금액 부분에서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이다.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한방약실자입시술을 통해 보다 탄력있고 어려보이는 얼굴을 만들 수 있는 한방성형은 생각보다 비싸지 않다.
 ▶바른 이해 후 시술 받아야  
 한방성형의 경우 무엇보다 정확하고 바르게 이해하고 시술을 받아야 한다. 단지 저렴하다는 이유만으로 선택을 해서는 안 된다. 한방약실, 콜라겐으로 이뤄진 한방성형에 쓰이는 매선실의 경우 정품으로 등록된 매선실을 쓰는 것 또한 중요하다.
 ▶전문피부한의원 시술해야
 한방성형의 꽃이라 할 수 있는 매선요법의 경우 간혹 부작용을 염려하는 사람도 있지만 의료진이 아닌 경우나 비전문가가 시술할 경우 매선실의 문제, 피부상태 파악의 부족등이 따를 수 있어서 전문 진료진의 정확한 판단 후에 바른 설명을 듣고 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방성형이나 한방 침요법  당연히 진료는 한의사에게, 시술도 피부전문한의원에서 이뤄져야 한다.

 

 

 

▲ 매선요법 동안 만들기
매선요법이란?

매선요법이란 묻을 매, 실 선으로 즉 '실을 묻는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인체에 무해한 약실을 체내에 자입해 지속적인 침구효과와 더불어 주변조직의 강화 및 재생을 유도해 피부탄력 저하를 개선하고 안면 주름 및 피부톤 개선을 가져온다.

장점
비수술 : 수술이 아니고 마취제 투여가 필요 없는 시술이다.
안전성 : 인체에 무해한 흡수사 사용하여 시술 후 후유증이 없다.
만족도 : 빠른 효과와 오랜 지속성, 시간 경과에 따른 효과 증대
        일상생활에 지장 없다.

매선 효과
1.얼굴 리프팅을 위한 매선요법은 파괴된 진피층과 수축된 지방층을 활성화시키고 필요이상으로 발달한 근육의 경혈점을 풀어주고 수축하는데 도움을 준다.

2.피부의 탄력을 회복시키면서 피부를 당겨주기 때문에 각진 얼굴 선 또한 매끄럽게 하는데 효과가 있다. 마취나 어떠한 절개 없는 비수술 요법으로 얼굴에 자입하게 되어 이후 재생과 진정관리를 함께하여 피부의 결을 좋게 만들며 얼굴을 전체적으로 환하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3.매선요법이란 피부속에 한방 약실을 자입하는 방법인데 이 약실이 서서히 녹으면서 피부속에 영양을 채워주는 역할을 한다. 피부 속이 건강해지고 젊어지기 때문에 당연히 탄력이 붙고 피부가 탱탱해지는 효과가 나타난다.

4.자연스럽게 피부가 재생이 되면서 팔자나 눈가 주름 등의 개선에도 효과가 있으며 피부의 처짐으로 고민을 하는 분들에게는 얼굴리프팅이 되어 동안과 v라인 효과를 볼 수 있다.

매선 후 생활습관
매선요법은 1~2주에 한번씩 시술하게 되며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물론 간단한 시술이지만 이와 함께 해야될 생활 습관도 있다.

1) 세안 후에는 피부속과 겉 모두 건조하지 않도록 바로 수분 공급을 해준다.
2) 피부노화의 주범, 더위가 꺾였다고 하더라도 자외선 차단제를 꼭 발라준다.
3) 외출후에는 더러운 물질들이 얼굴에 많이 있으므로 바로 세안을 한다.

▲ 도움말: 부산 명인미담한의원 (최형준 대표 원장)

건조한 피부는 피부 노화를 빨리 일으키고 꼼꼼하지 못한 세안은 피부트러블을 발생시킨다. 매선요법과 이러한 피부관리 생활습관들은 잘 해준다면 v라인 뿐만 아니라 동안으로도 거듭날 수 있을 것이다.

 

편집 = 최하나 기자
취재 = 류한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