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1:42 (목)
김장훈 "흙탕에서 나와 씻은 느낌"
김장훈 "흙탕에서 나와 씻은 느낌"
  • 연합뉴스
  • 승인 2012.10.11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싸이와 화해 다음날 SNS에 글 올려
▲ 불화설에 휩싸인 김장훈과 싸이가 전격 화해했다. 김장훈이 10일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싸이의 기업 행사 무대에 예정에 없이 올라 함께 노래를 부르고 있다. 김장훈은 노래를 부른 후 "속 좁았던 형을 용서해주길 바란다"고 사과했고 싸이는 "난 상관없으니 형 건강이 우선이다"며 함께 눈물을 쏟았다.
"다시 태어난 느낌입니다. 흙탕에서 나와 씻은 느낌입니다."

가수 김장훈이 불화설에 휩싸인 싸이와 화해한 다음날인 11일 SNS(소셜네트워킹서비스)를 통해 이같은 심경을 전했다.

그는 이 글에서 "몇년 만에 수면제 없이 잠도 잤다. 소주 한병에 위를 버렸다. 하지만 기분은 흙탕에서 나와 씻은 느낌이다"고 말했다.

이어 "어제는 내가 오른 수천 번의 무대 중 가장 떨리는 무대였다"며 "몇십번 인가 '돌아갈까'를 생각했다. 하지만 외신에 (불화설이) 보도가 나온다길래 꼭 풀자, 또 (싸이가) 훈련소 갈 때 둘이 손 꼭 붙잡고 가던 생각과 (싸이가) 추석 때 외박 못 나와 면회 가서 부대 앞에서 술 마시던 생각이 주마등처럼 스쳐 용기를 냈다. 마지막까지 많이 갈등했다"고 설명했다.

또 들국화의 '축복합니다'를 싸이와의 '화해송'으로 거론하며 "이 곡을 이땅의 갈등과 반복의 시절을 사는 모두에게 바친다"고 마무리했다.

김장훈은 최근 싸이를 겨냥한 듯한 글을 SNS에 올려 싸이와 불화설에 휩싸이며 그 배경을 두고 논란의 중심에 섰다.

그러나 지난 10일 신라호텔에서 열린 싸이의 기업행사에 예고없이 참석해 무대에서 공개적으로 화해했다. 그는 이날 자신이 준비해 온 소주로 싸이와 '러브 샷'을 하며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