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38 (금)
합천군 `가고 싶은 대한민국 휴가명소` 후보 올라
합천군 `가고 싶은 대한민국 휴가명소` 후보 올라
  • 송삼범 기자
  • 승인 2012.08.20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티즌 선정 베스트 그곳
오는 28일까지 투표 진행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찾아가고 싶은 최고의 대한민국 휴가명소지"에 합천군이 후보로 올랐다.

 이는 한국관광공사가 관광활성화를 위해 지역의 명소를 지자체로부터 추천받아 1차 전문가 및 네티즌에 의해 시,군 후보에 오른 29개 지역을 대상으로"2012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휴가명소"를 선정하기 위한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합천군에 따르면 설문조사는 오는 28일까지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http://visitkorea.or.kr)에서 실시하고 있으며 네티즌은 29개 시,군 후보지 중에서 9개소를 선정하여 투표하면 된다고 말하고 선정기준은 네티즌 투표(60%) 및 각계 전문가 심사(40%)로 이루어진다고 17일 밝혔다.

 군관계자는 "지역의 명소후보에 오른 해인사, 황매산, 영상테마파크 등 이 이번 설문조사에서 대한민국 휴가명소로 선정될 경우한국관광공사가 합천지역의 생생한 여행정보를 담은 컨텐츠 무료제작과 지역의 주요관광관련행사, 인터넷 및 SNS 홍보활동 등 다양한지원의 인센티브가 주어진다"고 말했다.

 한편, 합천군은 황강지구 생태공원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할 승마장, 야구장, 골프장, 4륜 오토바이크장 설치, 특히, 피서와 관광.체험을 할 수 있는 강수욕장 조성, 항공 신 레저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SOC구축 비행스쿨사업 추진 등으로 내륙형 자연 친화형종합레저시설단지가 가시화되고 있어 전국최고의 휴양지로서의 면모를 갖춰나가게 된다.

 <송삼범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