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43 (금)
HOT 여름 속! 부곡하와이로 떠나자~
HOT 여름 속! 부곡하와이로 떠나자~
  • 김희덕
  • 승인 2012.07.11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라인워터슬라이드로 `더위 싹` 신나는 물놀이 & 가격까지 `웰빙`

 물놀이의 계절이 돌아왔다.
 부곡하와이가 지난달 30일 패밀리 야외워터파크에 이어 오는 7일 전면 오픈했다. 수십 년 간의 물놀이 시설 운영 노하우로 고객의 물놀이 안전과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보양온천수`(78℃ 온천수)를 강조해 고객들에게 `웰빙&안전`이라는 두 가지 선물을 선사한다.

s라인 직선슬라이드
 우선 야외워터파크에 들어서면 거대한 골리앗을 연상케하는 물놀이 기구가 눈에 띈다. 특히 `S라인직선슬라이드`는 지상 15m에서 자유낙하 하듯 짜릿한 스릴을 느낄 수 있어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한 이곳에서 바라보는 야외워터파크의 전경 또한 추천코스다. 이외 어둠의 질주 `워터바디슬라이드`와 함께 지상 50m 높이의 `하이슬라이드`는 안전패드를 이용해 스피드를 더욱 높인 것이 올 여름 특징이다.

워터바디슬라이드
 어린이를 위한 `키즈풀`은 안전뿐만 아니라 신체와 인성 부분까지 배려한 풀로 상상력을 키워주는 각종 조형물과 미니 물놀이 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아이들이 물놀이를 하며 해맑게 웃는 모습을 보니 절로 사진기에 손이 올라간다.

파도 풀
 국내 제1호로 자부를 하고 있는 부곡하와이의 자랑 `야외 파도 풀`은 파도가 높지 않아 아이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그 웅장함과 거대함이 하와이의 실제 해변을 가져다놓은 것 같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와 함께 무려 300m 길이의 야외유수풀과 스프링보드 다이빙장, 야외 규격풀, 어린이풀, 유아풀, 방갈로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갖추고 있다.
 실내워터파크는 온천수를 이용한 물놀이 시설로 강렬한 태양을 피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이번에 새롭게 도입한 물 분수는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한 워터바디슬라이드, 키즈풀, 유수풀, 규격풀, 선상 쉼터, 선상 찜질, 물놀이 기구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에게 더 없이 좋을 것으로 보인다. 연인들은 수영과 함께 선상찜질을 적극 추천한다.
야외 온천 스파니아
 야외 온천 `스파니아`는 밤에 온천욕이 매력적이다. 시원스레 뻗은 대나무 숲과 바위들 사이로 화려한 조명이 깊은 산속의 시원한 계곡을 연상케 한다. 또한 쉴 새 없이 떨어지는 폭포수 소리는 마음까지 편하게 만든다. 이와 함께 요일별로 라벤다탕, 레몬탕, 민트탕, 솔탕 등 다양한 테마탕을 운영하고 있어 웰빙에 관심 있는 여성고객들에게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부곡 온천수는 피부노화와 성인병 발생에 영향을 미치는 혈액 내 활성산소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 임상실험 결과까지 나왔다. 온천수로 낮에는 신나는 물놀이와 밤에는 다양한 온천욕을 즐길 수 있어 도심 속 찌든 공기를 뒤로하고 산 속의 맑은 공기와 보양온천욕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날려 버릴 것 같다.
 부곡하와이 배창석 영업이사는 "물놀이뿐만 아니라 좋은 추억을 가져 갈 수 있도록 부곡하와이 곳곳에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를 준비돼 있다. 특히 특별공연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계생맥주 & 바비큐 파티와 여름 속의 겨울을 즐길 수 있는 이색체험은 오직 부곡하와이에서만 볼 수 있는 행사일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경제적 어려움과 바쁜 일상생활로 몸과 마음이 지친 고객들을 위해 수십 년간의 물놀이 운영 노하우를 통해 고객님의 안전과 휴식을 책임질 것은 물론 경제적 스트레스도 날려 버릴 수 있도록 국내 이름 있는 워터파크 중에 최저가격에 도전한다"고 밝혔다.

▶ 부곡하와이가 변하다
 1982년 첫 선을 보인 온천 테마파크 부곡하와이는 기존 노후한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2012년 시설 리뉴얼을 감행했다. 우선 예전 부곡하와이 입장을 통해서만 호텔로 들어 갈 수 있었던 불편함을 없애 호텔을 바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고 호텔 로비 양쪽에는 자연사전시관과 세계민족문화관을 갖춰 호텔 이용객들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부곡하와이 호텔 키즈룸
 새롭게 리뉴얼 된 객실룸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고객의 안전과 편의 등을 고려한 `디럭스 한실`과 `캐릭터 커텍팅 룸`은 전통미를 더한 모던한 감각의 디자인으로 단장을 마쳤다. `디럭스 한실`은 기존의 한실 방을 새롭게 변형, 가족 고객들이 편안한 안식처 같은 분위기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고 `캐릭터 커넥팅 룸`은 객실(양실)과 객실(한실) 사이를 이동할 수 있어 아이를 동반한 고객들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방안에 모든 소품과 벽지 등을 만화 속 캐릭터로 구성해 동화 속 상상의 나라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부곡하와이 호텔 키즈룸
 이외에도 닌텐도 WII 설치, 기존의 로비자리에 새로운 레스토랑을 신설하는 등 여행 중에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다.
 부곡하와이 관광호텔 숙박시에는 이틀간 입장료 없이 부곡하와이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게다가 아침식사와 야외온천 `스파니아` 야간 이용권도 무료로 제공한다.
 부곡하와이 배창석 영업이사는 "호텔 시설 리뉴얼, 고객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축제 이벤트 등 언제나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는 부곡하와이가 과거에도, 현재에도, 미래에도 고객 곁을 지켜줄 안락한 테마파크가 되겠다"며 앞으로 많은 관심과 기대해줄 것을 부탁했다.

TIP 1. 입장권 한장으로 다양한 부대시설 모두 이용 =실내외 워터파크, 물놀이 기구, 얼음조각전시관, 실내온천, 그랜드 쇼, 열대식물원, 하와이파크 등 다양한 부대시설
TIP 2. 야외 워터파크(규격풀, S라인직선슬라이드, 워터바디슬라이드), 놀이동산, 야간온천 스파니아 야간개장(7.21~ )

편집 = 최하나 기자
취재 = 김희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