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26 (목)
"진주발전 이끄는 참 봉사자 되겠다"
"진주발전 이끄는 참 봉사자 되겠다"
  • 이대근
  • 승인 2012.07.02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창연 진주성팔각회 초대회장 취임
 "우리 진주성 팔각회는 국가와 민족 그리고 지역사회를 위해 꼭 필요한 단체로 거듭나겠습니다."

 대한민국팔각회 경남지구 진주성팔각회 황창연(사진) 초대회장은 "나라사랑과 진주를 아끼는 애향심으로 평화통일, 자유수호, 사회봉사를 신조로 지역사회발전에 밑거름이 되는 참된 봉사자의 길을 열어가겠다"고 역설했다.

 진주성팔각회는 지난달 25일 진주시내 `포시즌`에서 51명의 회원과 지역 단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총회 및 초대회장 취임식을 갖고 `지역의 참 봉사자`가 될 것을 다짐했다.

 황 초대회장은 이날 취임사에서 "대한민국 팔각인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오늘 진주성 팔각회가 탄생하게 됐다"며 "회원들과 함께 국가관과 애향심을 근간으로 지역사회발전에 충실할 것을 다짐한다"고 말했다.

 신대기 경남지구 총재는 치사를 통해 "천년의 역사가 흐르는 강의도시 진주에서 투철한 국가안보정신과 민주주의를 실현하겠다는 한마음의 결정체가 돼 지역발전의 기둥이되는 진주성팔각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창희 진주시장은 축사에서 "오늘 창립한 진주성팔각회는 통일에 대한 모든 국민들의 염원을 대변하고 사회봉사자의 정신을 진주사회에 뿌리 내릴 수 있도록 직장과 사회에서 맡은 바 최선을 다해 진주발전에 공헌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대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