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5:20 (화)
"문화생활 즐기며 꿈과 희망 키우세요"
"문화생활 즐기며 꿈과 희망 키우세요"
  • 김현철
  • 승인 2012.04.02 1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데이재단, 고성 공룡엑스포 취약아동 1천500명 무료관람
▲  ㈜무학 좋은데이사회공헌재단은 `2012 고성공룡세계엑스포`에 지역아동센터, 자원봉사센터 등 경남지역 소외ㆍ취약아동 및 자원봉사자 200여 명을 초청해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무학 좋은데이사회공헌재단(이하 좋은데이 재단)은 지난달 31일 `2012 고성공룡세계엑스포`에 지역아동센터, 자원봉사센터 등 경남지역 소외ㆍ취약아동 및 자원봉사자 200여 명을 초청해 즐거운 한때를 함께했다.

 이번 엑스포 관람 프로젝트는 지난 7월부터 진행된 뮤지컬 피터팬 초청공연, LG세이커스 농구 초청관람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되는 좋은데이 좋은세상 희망 프로젝트다.

 2일 좋은데이 재단 석수근 경남본부장은 "이번 좋은데이 행복 나눔좌석 행사는 지역에서 열리는 대표적인 문화행사 관람기회를 제공해 아동ㆍ청소년기의 꿈과 미래에 대한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며 "엑스포가 끝날 때까지 지역 아동 및 청소년 1천500여 명을 초청해 계속적으로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좋은데이 재단측은 "어려운 이웃과 청소년들의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고자 스포츠경기, 음악회, 연극제 초청 관람 등 문화적 혜택을 받지 못하는 소외계층에게 보탬이 되고 꾸준한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현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