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43 (금)
한 여름 속! 한 겨울! 부곡하와이로 떠나자~
한 여름 속! 한 겨울! 부곡하와이로 떠나자~
  • 김명일
  • 승인 2011.08.01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음 조각축제ㆍS라인워터슬라이드로 ‘더위 싹’

▲ 한 여름에 영하의 날씨를 체험하는 얼음조각 특별전시관.
 한 여름 기온이 30℃를 오르락 내리락하고 있는 가운데 부곡하와이에서는 올 여름을 뼈 속까지 시릴 얼음조각축제가 열리고 있다. 이 축제는 1천평 규모의 특별전시관에서 시원한 얼음을 이용한 조각 작품들로 구성돼 있으며, 다양한 얼음 체험도 즐길 수 있어 겨울에 진행됐던 부곡하와이 얼음나라 얼음조각축제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함으로써 강렬한 여름태양 아래 꽁! 꽁! 얼은 한 겨울을 느낄 수 있다.
 우선 얼음조각 특별전시관에 들어서면 시원한 바람과 엄청난 겨울 기운이 맴 돌고 있어 또 다른 세상에 온 듯한 기분이 든다. 더불어 대형 얼음조각품들과 얼음 속 불빛(빙등)을 보면서 신비함과 놀라움, 탄성까지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얼음조각 작품으로는 대형 얼음공룡, 대형 얼음성, 세계 얼음건축물, 얼음하우스, 얼음미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캐릭터 등을 볼 수 있으며, 얼음체험으로 얼음을 이용한 얼음동굴탐험, 얼음미끄럼틀, 얼음인디언 추장, 얼음인디언 집, 미니 얼음 이글루 등을 만져보고, 체험할 수가 있어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이색적인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얼음조각특별전시관 맨 끝자락에서는 얼음을 이용한 특별한 음료도 제공됨으로 또 다른 재미를 더한다.
▲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이 부곡하와이 하이슬라이드를 타며 물놀이를 하고 있다.
 지난달 25일 부곡하와이가 자랑하는 패밀리야외워터파크가 전면 오픈했다.
 이 워터파크는 탄성 우레탄으로 바닥재를 시공해 안전성을 크게 높인 것이 특징이다. 물놀이 시설 중 ‘S라인워터슬라이드’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 슬라이드는 지상 15m에서 자유낙하 하는 듯한 짜릿한 스릴을 느낄 수 있으며, 슬라이드 위에서 바라보는 워터파크의 전경도 강추코스다. 이밖에 야외워터파크에서 ‘하이슬라이드’, ‘4레인워터바디슬라이드’를 통해서도 물줄기를 타고 내려오는 스피드의 짜릿함을 맛볼 수 있다.
 온천수를 이용해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갖춘 실내워터파크에서도 워터바디슬라이드를 타며 어둠 속을가로지르는 스릴 넘치는 질주를 즐길 수 있다. 게다가 실내워터파크에는 수영을 못하는 분들을 위한 유수풀도 마련돼 있어 눈을 감고 그냥 물의 흐름에 몸을 맡기면 된다.
 또한 부곡하와이가 국내 1호로 자부하고 있는 ‘야외 파도풀’은 그 웅장함과 거대함이 실제 하와이 해변을 옮겨다 놓은 것 같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300m길이의 야외 유수풀과 스프링보드 다이빙장, 야외 규격풀, 어린이풀, 유아풀, 방갈로 등의 부대시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올 여름! 단순히 물놀이만으로 부족하고 심심하다면, 이색적이고 색다른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곳! 부곡하와이로 떠나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김명일 기자>
▲   한 여름밤의 추억을 만드는 썸머페스티벌 야외특설무대.

 tip


 부곡하와이 입장료 : 영남권 대형 워터파크 중 가장 저렴한 가격. 미들시즌(7.8~7.22 / 8.16~8.21) 대인 3만 4천원, 청소년 3만 원, 소인 2만6천원. 하이시즌(7.23~8.15) 대인 3만 9천원, 청소년 3만 5천원, 소인 3만 원1천원 카드 할인, 각종 할인서비스도 제공된다.
 또한 얼음조각 특별전시관 관람료는 1만 원이다.(단, 부곡하와이 입장료 별도)아이스패키지를 이용하면 저렴하게 얼음조각특별전시관과 패밀리워터파크, 다양한 부대시설까지이용할 수 있다. (www.bugokhawaii.co.kr 문의 055-536-6331)
 입장권 한장으로 다양한 부대시설 모두 이용 부곡하와이에는 다른 업체와 달리 입장권 한장으로 패밀리 야외워터파크, 실내워터파크, 실내온천, 열대 식물원, 백농관(자연사 전시관, 세계문화관), 그랜드 쇼 관람, 하와이파크, 한 여름 밤의 축제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